자주 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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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결제 크롬 및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에서도 결제가 가능한가요?
익스플로러 외 다른 인터넷 브라우저에서도 쇼핑 및 결제 가능합니다.

만약, 특정 브라우저의 호환성 문제로 사용이 어렵거나 오류가 빈번하게 발생된다면
고객센터로 관련 내용에 대해 전달 부탁드립니다.
주문/결제 비회원도 주문 결제가 가능한가요?
비회원의 경우에도 주문 결제 가능합니다.

비회원 주문 건은 주문번호 및 이름으로 조회할 수 있으며 주문번호를 별도로 메모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주문 내역은 고객님 이메일 또는 주문번호를 통한 주문 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비회원 구매 시 이터널저니 온라인 몰 회원과 동일한 서비스가 제공되나,
회원에게 제공되는 멤버십 리워드, 쿠폰 등의 혜택은 제공이 제한됩니다.
회원 가입 후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세요.

주문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이터널저니 온라인 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주문/결제 아난티 페이가 무엇인가요?
아난티 페이는 이터널저니 온라인 몰 [App & Web]을 접속하여 신용/체크카드, 은행 계좌 등의 결제 정보를
최초 1회 미리 등록하고 결제 비밀번호를 통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별도 APP을 설치할 필요 없이 App과 Web에서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결제수단 등록 시 최초 1회 본인인증 후 등록이 가능합니다.
주문/결제 결제가 진행되지 않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님께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결제 대행사(PG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결제를 위해 필수적으로 설치해야 하는 프로그램이 고객님의 컴퓨터에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은 경우 정상 결제 진행이 어렵습니다.
이 경우 결제대행사의 고객센터와 FAQ를 통해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KG이니시스
자주 묻는 질문: https://www.inicis.com/blog/archives/category/cs/cs_best
고객센터 대표번호: 1588-4954

카카오 페이
자주 묻는 질문: https://pay-cs-web.kakao.com
고객센터 대표번호: 1644-7405

삼성 페이
자주 묻는 질문: https://help.content.samsung.com/csweb/faq/searchFaq.do
고객센터 대표번호: 1588-7456

페이코 간편결제
자주 묻는 질문 : https://www.payco.com/cs/faq.nhn
고객센터 대표번호 : 1544-6891

보다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이터널저니 온라인 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주문/결제 주문 후 상품이 품절되었다고 문자를 받았어요.
이터널저니 온라인 몰에서 판매되는 다수의 상품은 브랜드에서 직접 상품 등록 및 판매 가능 수량을 관리하며
해당 브랜드 출고처에서 각각 배송합니다.
초기 판매 가능 수량과 달리 포장 검수 과정에서 불량이 확인되거나 재고 관리 중 손실되기도 하며
추가 재입고가 어려운 상황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이 경우 부득이 기재된 연락처로 상품 품절 및 주문취소 안내를 드리고 있으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문/결제 취소한 주문 내역은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
[My > 취소/교환/반품 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결제 주문 후 언제까지 입금해야 주문취소가 되지 않나요?
주문 완료 후, 3일 이내로 입금해 주세요.
기한 내 입금되지 않은 경우 가상 계좌번호는 자동으로 소멸되며 해당 주문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또한 가상 계좌 주문은, 입금 전까지 재고를 확보하지 않기 때문에 입금 전 또는 입금 직후 품절 가능성이 높습니다.
빠른 배송을 원하시는 경우, 주문 접수 후 빠른 시일 내 입금을 권유 드립니다.
주문/결제 입금확인은 언제 되나요?
가상 계좌번호로 입금되면 실시간으로 입금확인됩니다.
3일 이내 미입금 시, 가상 계좌번호는 자동으로 소멸되며 해당 주문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주문/결제 결제방법은 어떤 것이 있나요?
신용카드, 무통장 가상 계좌 입금, 실시간 계좌 이체 및
카카오 페이 / 네이버 페이 / 페이코 간편결제 / 삼성 페이/ 아난티 페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주문/결제 사이즈 선택은 어떻게 하나요?
평소에 편안하게 착용한 의류나 신발 등의 사이즈와 비교해서 가장 근접한 치수를 선택해 주세요.
사이즈 선택이 어려운 경우 상품 상세 페이지의 사이즈 정보 항목을 참고해 주세요.
주문/결제 쿠폰을 사용하려고 하는데 사용이 안 돼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쿠폰이 적용되지 않는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 사용할 쿠폰을 다운로드하셨는지 확인 바랍니다. 보유 중인 쿠폰은 [My > 쿠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구매하려는 상품이 쿠폰 적용 가능한지 확인해 주세요. 쿠폰 또는 브랜드 정책에 따라 쿠폰 사용이 불가한 상품일 수 있습니다.
- 쿠폰 사용 기준을 확인해 주세요. 특정 브랜드 전용, 웹/앱 등 사용 가능 채널, 최소 결제 금액 등에 따라 적용 가능 여부가 결정됩니다.

※ 쿠폰은 상품권, 서비스 상품, 행사 상품, 특가 상품 등 일부 상품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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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결제 쿠폰을 사용하지 않고 주문했는데 적용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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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y > 주문내역]에서 주문번호를 선택하여 상세 주문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