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logo

FAQ SEARCH

구분
제목
리뷰 리뷰 작성한 내용 수정하고 싶어요.
[MY > 상품리뷰 > 나의리뷰 > 수정하기] 를 통해 가능합니다.
쿠폰 쿠폰 종류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신규 가입 온라인 20% 쿠폰 (3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0만원 할인 적용)
2. 신규 가입 오프라인 10% 쿠폰 (최대 10만원 할인 적용)

그 외 클럽별 다양한 할인 쿠폰이 준비되어 있으니 아래 링크로 접속하여 확인해 주세요.
https://me.ananti.kr/info/about
RIM/멤버십 RIM 적립으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이 무엇인가요?
적립된 RIM에 따라 아난티 림 클럽 회원 등급이 분류되며
등급에 따라 제공되는 혜택이 상이합니다.

등급별 혜택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MY > 아난티 림 클럽] 메뉴 또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https://me.ananti.kr/info/about
RIM/멤버십 RIM은 어떻게 적립하나요?
이터널저니 온라인 몰의 경우 회원님의 정보가 바로 확인되어 자동 적립되며
오프라인 매장의 경우 아난티 APP의 멤버십 바코드 혹은 전화번호 확인 후 RIM 적립이 가능합니다.
오프라인에서 적립하지 못한 RIM은 추후 적립이 불가합니다.

■ RIM 획득의 방법

이터널저니 온/오프라인 구매 시 1,000원당 1RIM 적립

*이터널저니 온라인 몰에서 구매 시 배송비와 쿠폰 등을 통해 할인받은 금액은 적립 대상 금액에서 제외됩니다.
(1,000원 미만 금액 절사)

이터널저니 온라인 몰 텍스트 상품 리뷰 등록 시 5RIM 적립
이터널저니 온라인 몰 이미지 상품 리뷰 등록 시 10RIM 적립
이터널저니 온라인 몰 동영상 상품 리뷰 등록 시 15RIM 적립
이터널저니 SCENE 리뷰 영상 채택 시 50RIM 추가 적립

* 구매한 상품에 한해 상품당 1회 (이미지와 동영상 중에 1개만 등록 가능)
* 상품 리뷰 작성 후 반품하는 경우 작성하신 상품 리뷰에 지급되었던 RIM은 회수됩니다.
RIM/멤버십 RIM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매월 1일, 최근 1년간 이용 실적에 따라 클럽 승급에 반영하며 등급 유지 기간은 승급일 기준 1년입니다.
매월 실적 체크가 이루어지며, 승급 대상이 아닐 시 본인의 현재 등급으로 계속 유지됩니다.

승급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 RIM 1 : ~2,999RIM
- RIM 2 : 3,000~9,999RIM
- RIM K : 10,000~19,999RIM
- RIM Q : 20,000RIM~
- R.R : 아난티 선정 100명

[MY > 아난티 림 클럽] 메뉴에서 다음 등급 승급 및 유지에 대한 충족 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RIM/멤버십 이터널저니 온라인 몰에서 상품 구매 후 RIM은 언제 적립되나요?
RIM 적립은 배송완료 이후 구매확정 익일에 자동 적립됩니다.
RIM/멤버십 가족끼리 RIM을 통합하거나 양도할 수 있나요?
RIM의 경우 고유의 개인 ID에 부여되어 통합 혹은 양도가 불가합니다.
RIM/멤버십 나의 RIM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MY > MY RIM]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며
[MY > 아난티 림 클럽] 메뉴에서 다음 등급 승급 및 유지에 대한 충족 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터널저니 온/오프라인 몰에서 구매하신 제품은 구매 확정일 익일에 자동 적립됩니다.

RIM/멤버십 상품 구매 시 RIM은 쿠폰 사용 여부와 관계없이 모두 지급되나요?
RIM은 실 결제하신 금액을 기준으로 지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할인 쿠폰이나 할인받으신 금액은 적립 대상 금액에서 제외되며 배송비 또한 적립 대상 금액에서 제외됩니다.

즉, 실제 결제하신 상품 금액만 RIM 적립 대상이며 1,000원 미만의 금액은 소멸됩니다.
RIM/멤버십 선물하기로 구매하였는데, RIM이 적립되지 않았습니다.
선물하기 상품은 선물 받는 사람에게 배송 완료 후 구매 확정 시 RIM 적립이 이루어집니다.
선물을 받으실 분의 선물 수락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리뷰 구매했던 상품을 반품하면 상품 리뷰를 쓸 수 없나요?
사이트 운영 정책에 따라, 과거 구매하신 제품의 구매확정 전 상태에서는 상품 리뷰 작성이 불가하며,
주문 상태가 구매확정일 때에만 리뷰 작성이 가능합니다.

만약, 상품 리뷰 작성 후 반품을 하신 경우 지급된 상품 리뷰 RIM은 회수되며
작성된 상품 리뷰는 반품 접수 시 자동 블라인드 처리가 진행됩니다.
RIM/멤버십 상품 리뷰 작성으로 적립되는 RIM은 어떻게 되나요?
상품 리뷰 작성 시 텍스트 상품 리뷰는 5RIM, 이미지 상품 리뷰는 10RIM, 동영상 상품 리뷰는 15RIM이 지급됩니다.
이터널저니 SCENE 리뷰 영상 채택 시 50RIM 추가 지급됩니다

*구매한 상품에 한하여 상품 당 1회 (이미지와 동영상 중 1개만 등록 가능)
*한 주문에서 동일한 상품을 여러 개 구매했을 경우 1회만 지급

단, 상품 리뷰 작성 후 반품하는 경우 작성하신 상품 리뷰에 지급되었던 RIM은 회수됩니다.
리뷰 상품 리뷰 작성 시 유의 사항이 있나요?
상품 리뷰 작성 시 하기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 상품 리뷰는 구매 확정일로부터 90일 이내 작성 가능합니다.
- 이미지 리뷰 등록 시 직접 촬영한 이미지만 등록 가능하며, 상품에 맞지 않는 이미지 등록 시
관리자에 의해 일반 후기로 변경됩니다. 이로 인해 지급된 이미지 상품 리뷰 RIM은 회수됩니다.
- 상품 리뷰 작성 후 반품하시는 경우 구매의사를 철회하였으므로 상품 리뷰는 블라인드 처리되며, 지급되었던 RIM은 회수됩니다.
- 상품 리뷰 취지에 어긋나는 부적합한 게시물의 경우 통보 없이 삭제 혹은 이동되며 지급된 RIM은 회수될 수 있습니다.

[부적합 게시물의 기준]
1) 상품과 기타 서비스에 대한 사실과 무관한 내용 또는 검증되지 않은 불명확한 내용을 게시함으로써 분쟁 초래의 우려가 있는 경우,
또는 분쟁 해결을 위해 객관적 검증과 사실 판단이 필요한 경우
2) 교환/반품/환불관련 게시물로 CS상담이 필요한 경우
3) 이터널저니 온라인 몰에서 구매한 사실이 없거나 법에 의거하여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는 게시물의 경우
(허위사실 유포, 욕설, 비방, 명예훼손, 저작권/초상권 침해 등)
4) 회원의 개인정보 (전화번호, 이메일 등) 외 불성실한 내용, 반복 문자,
타 사이트 홍보 및 가격비교, 특정 효능에 있어 오해의 소지가 있는 게시물의 경우
쿠폰 등급 혜택으로 받은 쿠폰을 다른 사람에게 양도할 수 있나요?
쿠폰의 경우 고유의 개인 ID에 발급되고 있어 양도가 불가합니다.
RIM/멤버십 멤버십 등급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MY > MY RIM]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 누적 금액에 따라 RIM 1, RIM 2, RIM K, RIM Q, RIM RESPECT(R.R) 5가지로 회원 등급이 분류되며
제공되는 혜택은 등급에 따라 상이합니다.

등급별 혜택에 대한 안내는 [MY > 아난티 림 클럽] 메뉴 또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https://me.ananti.kr/info/about
선물하기 선물 포장이 가능한가요?
이터널저니에서는 일부 제품에 한하여 유료의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구매하시는 상품의 선물 포장서비스 가능 여부는 상품 페이지 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단일 상품의 구매에 한해서만 선물 포장 서비스가 가능 합니다. (여러가지 제품 구매 후 함께 선물 포장 불가)
자세한 내용은 아래 페이지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 선물 포장 안내 페이지 바로가기
https://eternaljourney.ananti.kr/highlight/1033

▶ 선물 포장 가능 제품 확인하기
https://eternaljourney.ananti.kr/gift
선물하기 선물 포장하여 주문한 제품을 반품하고 싶어요.
반품 신청은 My에서 직접 신청이 가능합니다.
[My > 주문/배송]에서 반품을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하여 '반품 접수' 해주세요.

다만, 선물 포장 서비스를 통해 구매하신 쇼핑백, 선물포장 박스에 대해서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쇼핑백과 선물 포장 박스는 소모품으로 반품 대상에서 제외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취소/환불 세트 상품을 샀는데 일부만 취소하고 싶어요.
여러 상품으로 구성하여 하나의 상품으로 취급되는 세트 상품의 특성상 일부 제품만 취소 또는 환불은 불가합니다.
선물하기 주문한 선물 상품의 선물 상태가 계속 '수락 대기'로 표시됩니다.
'수락 대기' 단계는 선물을 받는 사람이 선물을 아직 수락하지 않은 상태를 말합니다.
선물을 보낸 후 3일 내로 선물을 수락하지 않으면 선물은 자동 취소됩니다.

선물 메시지는 [My > 주문 배송조회 > 보낸 선물함]에서 다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선물하기 선물 메시지가 전송되지 않았어요.
선물 메시지는 선물 배송 완료 전까지[My > 선물함 > 보낸 선물함]에서 다시 전송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