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logo

FAQ SEARCH

구분
제목
선물하기 주문한 선물 상품의 선물 상태가 계속 '배송지 입력 대기'로 표시됩니다.
'배송지 입력 대기' 단계는 선물을 받는 사람이 선물을 아직 수락하지 않은 상태를 말합니다.
선물을 보낸 후 3일 내로 선물을 수락하지 않으면 선물은 자동 취소됩니다.
주문/결제 무이자 할부 카드는 무엇인가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카드사별 무이자 할부 가능 여부는 [고객센터>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기타 고객센터 운영 시간이 궁금합니다.
고객센터 이용 관련 안내드립니다.

■ 고객센터 운영 시간 안내
- 평일 : 오전 10시 ~ 오후 5시 (오후 12~1 휴게시간)
- 토, 일, 공휴일 : 휴무

■ 고객센터 번호 안내
- 전화 : 1577-5607
- 1:1 문의 : My > 1:1 문의

* 1:1문의는 주말 및 공휴일에도 문의 글 작성이 가능하며 고객센터 운영시간 내에 담당자가 확인하여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반품/교환 반품한 상품이 해당 업체에 도착하였는데 교환 출고는 언제 되나요?
브랜드 배송 정책에 따라 반품 회수 확인 후, 출고 처리가 진행됩니다.
반품 회수 확인 후 교환 출고까지 평균적으로 약 2~3 영업일 정도 소요되니 도착한지 얼마 되지 않았다면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이후 출고가 지연될 경우 1:1 문의 작성 또는 고객센터(1577-5607)로 문의해 주세요.
반품/교환 교환/반품 시 회수 택배사는 어떻게 되나요?
교환/반품 접수 시, 알림 톡 서비스를 통해 회수 방법과 택배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 회수/고객 직접발송 2가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 직접 발송의 경우 원하시는 택배사를 통해 선불 발송해 주셔야 합니다.

브랜드 정책에 따라 간혹 회수 택배사는 배송 택배사와 다를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리며,
관련 문의사항은 고객센터(1577-560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취소/환불 환불계좌 등록이 안됩니다.
환불 계좌는 주문자명과 예금주명이 일치하지 않거나 계좌 번호에 오류가 있는 경우,
정상적으로 등록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주문자 본인의 계좌만 등록이 가능하오니 입력해 주신 계좌 번호 확인 부탁드리며,
지속 등록 불가 등의 상황 발생 시 고객센터 1577-560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배송 출고 완료 문자를 받았는데 조회가 안됩니다.
배송 조회는 알림 톡 수신 다음 날부터 조회가 가능합니다.
택배사 물량 사정에 따라 배송 상태 확인이 1~2일 정도 지연될 수 있습니다.
3일 이상 배송 상태가 진행되지 않는다면 1:1 문의 작성 또는 고객센터(1577-5607)로 연락해 주세요.
배송 수령 시 부재로 반송된 경우 어떻게 하나요?
장기 부재 등의 사유로 반송된 상품은 [My > 주문내역]에서 확인되는 택배사 영업소를 통해 재배송 요청이 가능합니다.
상품이 이미 반송되어 해당 브랜드로 반품 입고된 경우, 왕복 배송비를 고객님이 추가 부담하셔야 합니다.
보다 자세한 안내와 처리를 위해 고객센터(1577-5607)로 연락해 주세요.
배송 배송 중 상품의 택배 조회를 해보니 반송되고 있어요.
연락처나 배송 주소가 잘못 입력되었거나 장기 부재 시 출고처로 반송됩니다.
재배송을 원하는 경우 1:1 문의 작성 또는 고객센터(1577-5607)로 연락해 주세요.
출고처 브랜드 계좌로 왕복 배송비 입금 후, 재배송이 가능합니다.
환불 요청의 경우 반송 상품 도착 확인 후, 브랜드 개별 왕복 배송비를 차감하여 환불해 드립니다.

배송 중 택배 포장 파손 또는 주문 상품이 훼손되어 반송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이 경우 배송비 추가 부담 없이 다시 보내드립니다.
배송 운송장 조회를 했더니 입력한 주소와 다른 곳으로 배달되고 있어요.
브랜드 출고처에서 송장번호를 잘못 입력한 경우 운송장 조회 시 다른 주소로 배달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빠른 확인을 위해 주문번호와 상품명을 1:1 문의 작성 또는 고객센터(1577-5607)에 연락하여 알려주세요.
올바른 배송 정보로 빠르게 변경해 드리겠습니다.
배송 운송장 조회를 했더니 다른 사람의 정보가 나오고 있어요.
브랜드 출고처에서 송장번호를 잘못 입력한 경우 운송장 조회 시 다른 주소로 배달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빠른 확인을 위해 주문번호와 상품명을 1:1 문의 작성 또는 고객센터(1577-5607)에 연락하여 알려주세요.
올바른 배송정보로 변경을 도와드리겠습니다.
배송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오배송이 된 경우 1:1 문의 작성 또는 고객센터(1577-5607)로 연락 주시면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1. 교환 접수 - 1:1 문의에 불량 상품 사진 첨부 후, 문의 사항을 접수해 주세요.
반품 회수 확인 후 교환 처리해드립니다.
2. 반품 환불 - [My > 주문내역] 메뉴에서 주문번호 선택 후 관련 상품을 '반품 접수' 해주세요.
접수 시, 반품 사유 선택 및 내용을 꼭 기재하여 접수 부탁드립니다.

불량 또는 오배송인 경우, 고객님께서는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지 않습니다.

* 주의사항
불량 상품, 오배송이 된 경우라도 제품 박스에 테이핑, 송장 부착 제품만 보낸 경우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초기 배송된 상태와 같이 이중포장 부탁드립니다.
배송 여러 개 상품을 주문했는데 배송 택배비가 상품마다 발생되나요?
이터널저니 온라인 몰은 자사 PB 제품의 판매뿐만 아니라 여러 파트너사가 입점하여 판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상품 주문 결제 시, 각 브랜드에서 각각 상품 준비 및 출고를 진행하므로
개별 배송이 진행되오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에 따라, 택배비도 각 파트너사 별 정책에 따라 비용이 부과되고 있으며
배송비 조건은 상품 페이지 내 상품 요약 정보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배송 택배비 관련하여 상세한 안내가 필요하시면 고객센터 1577-560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배송 펀딩 제품과 예약 주문 제품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펀딩 제품은 일정 기간 내, 주문 목표 수량 및 금액이 충족될 경우,
제작이 진행되는 제품입니다.

따라서, 펀딩 성공 후 상품 제작까지 시일이 소요되며
참여한 주문 수량만큼만 제작이 진행되므로 보다 유니크한 제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사이즈 등의 교환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펀딩 실패 시, 결제된 주문 건은 자동 취소됩니다.

예약 주문 제품은 특정 기간 내, 특별한 가격으로 제품을
미리 구매하실 수 있는 예약 상품으로 상품 주문 기간 이후
공지된 일정에 맞추어 배송이 진행되므로 상품 출고까지 시일이 소요됩니다.

예약 주문 제품은 주문 기간 종료 후에는 취소 & 교환 & 반품 등이 어려울 수 있으며
일부 상품의 경우, 추가 택배비 부담 후 접수될 수 있습니다.

보다 상세한 안내가 필요하시면 고객센터 1577-560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배송 배송지가 검색되지 않아요.
주소록 검색은 [행정안전부 주소 찾기] 사이트에 등록된 정보를 기반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만약, 신축 건물인 경우 행정안전부에 주소가 등록되어 있지 않을 수 있으며,
이 경우 이터널저니 온라인 몰에서는 검색이 안될 수 있습니다.

주소 사이트에 배송지의 주소가 등록되어 있음에도 검색이 되지 않는 경우,
[ My >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 1577-560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주문/결제 주문 완료 후 사이즈나 색상 변경이 가능한가요?
현재 주문 완료 후 사이즈나 색상 변경 등 옵션 변경 기능은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변경이 필요한 경우에는 주문 취소 후 재주문 하셔야 합니다.
주문 취소의 경우 '결제 완료' 상태일 경우만 즉시 취소 가능하며, '상품 준비 중' 상태로 변경되어 출고 작업이 시작된 경우에는
즉시 취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1577-5607)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주문/결제 입금할 계좌번호를 잊어버렸어요.
[My > 주문내역]에서 주문번호를 선택하면 상세 주문 내역에서 가상 계좌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3일 이내 미입금 시, 가상 계좌번호는 자동으로 소멸되고 해당 주문도 자동 취소됩니다.
다른 주문 건의 가상 계좌로 입금되거나 잘못된 계좌로 입금되는 경우, 자동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므로
1:1 문의 작성 또는 고객센터(1577-5607)로 연락해 주세요.
기타 장바구니와 북마크 차이는 무엇인가요?
장바구니와 북마크 기능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장바구니의 경우 구매를 희망하시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저장하여 결제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 30일 동안만 보관되며 기간 경과 시, 보관 기간 순차적으로 자동 삭제됩니다.

북마크 한 상품은 별도의 기간 제한 없이 자유롭게 보관이 가능하며
북마크 해 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북마크 기능은 상품 별, 브랜드 별 저장이 가능하며 추가로 메모 기능까지 사용할 수 있으니 사이트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기타 현금영수증 발행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현금 결제(실시간 계좌이체/무통장 입금) 시 현금 영수증 발행 여부에 체크하시고,
소득 공제용/지출 증빙용 선택 후 주민번호, 휴대폰 번호, 사업자 번호를 입력한 후 결제하시면 됩니다.

결제 시 현금 영수증 발행 여부를 체크하지 않은 경우,
배송 완료 이후 48시간 이내 발급되는 승인 번호, 결제 금액, 결제 일자를
고객님이 직접 국세청으로 자진 발급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현금영수증 발행의 경우, 하단의 예외 사항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예외사항]
1. 세금계산서는 현금영수증 발급으로 대체하고 있으므로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2. 결제 완료 후에는 현금영수증 신청 번호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관련 문의사항은 1:1상담이나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구입한 상품의 A/S는 어떻게 해야 되나요?
상품에 대한 A/S는 처리는 상품 유형(주문 제작, 일반 상품, 수입상품)에 따라
가능 여부에 대해 별도 확인이 필요하여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또한, 구매 후 오랜 시간이 경과된 경우 제품의 부속품 단종 등으로
부득이 A/S 처리가 어려울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