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logo

FAQ SEARCH

구분
제목
선물하기 선물 포장이 가능한가요?
이터널저니에서는 일부 제품에 한하여 유료의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구매하시는 상품의 선물 포장서비스 가능 여부는 상품 페이지 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단일 상품의 구매에 한해서만 선물 포장 서비스가 가능 합니다. (여러가지 제품 구매 후 함께 선물 포장 불가)
자세한 내용은 아래 페이지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 선물 포장 안내 페이지 바로가기
https://eternaljourney.ananti.kr/highlight/1033

▶ 선물 포장 가능 제품 확인하기
https://eternaljourney.ananti.kr/gift
선물하기 선물 포장하여 주문한 제품을 반품하고 싶어요.
반품 신청은 My에서 직접 신청이 가능합니다.
[My > 주문/배송]에서 반품을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하여 '반품 접수' 해주세요.

다만, 선물 포장 서비스를 통해 구매하신 쇼핑백, 선물포장 박스에 대해서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쇼핑백과 선물 포장 박스는 소모품으로 반품 대상에서 제외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취소/환불 세트 상품을 샀는데 일부만 취소하고 싶어요.
여러 상품으로 구성하여 하나의 상품으로 취급되는 세트 상품의 특성상 일부 제품만 취소 또는 환불은 불가합니다.
선물하기 주문한 선물 상품의 선물 상태가 계속 '수락 대기'로 표시됩니다.
'수락 대기' 단계는 선물을 받는 사람이 선물을 아직 수락하지 않은 상태를 말합니다.
선물을 보낸 후 3일 내로 선물을 수락하지 않으면 선물은 자동 취소됩니다.

선물 메시지는 [My > 주문 배송조회 > 보낸 선물함]에서 다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선물하기 선물 메시지가 전송되지 않았어요.
선물 메시지는 선물 배송 완료 전까지[My > 선물함 > 보낸 선물함]에서 다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주문/결제 무이자 할부 카드 정보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카드사별 무이자 할부 가능 여부는 [고객센터>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https://eternaljourney.ananti.kr/cs/notc/list
선물하기 주문한 선물 상품의 선물 상태가 계속 '배송지 입력 대기'로 표시됩니다.
'배송지 입력 대기' 단계는 선물을 받는 사람이 선물을 아직 수락하지 않은 상태를 말합니다.
선물을 보낸 후 3일 내로 선물을 수락하지 않으면 선물은 자동 취소됩니다.
주문/결제 무이자 할부 카드는 무엇인가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카드사별 무이자 할부 가능 여부는 [고객센터>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기타 고객센터 운영 시간이 궁금합니다.
고객센터 이용 관련 안내드립니다.

■ 고객센터 운영 시간 안내
- 평일 : 오전 10시 ~ 오후 5시 (오후 12~1 휴게시간)
- 토, 일, 공휴일 : 휴무

■ 고객센터 번호 안내
- 전화 : 1577-5607
- 1:1 문의 : My > 1:1 문의

* 1:1문의는 주말 및 공휴일에도 문의 글 작성이 가능하며 고객센터 운영시간 내에 담당자가 확인하여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반품/교환 반품한 상품이 해당 업체에 도착하였는데 교환 출고는 언제 되나요?
브랜드 배송 정책에 따라 반품 회수 확인 후, 출고 처리가 진행됩니다.
반품 회수 확인 후 교환 출고까지 평균적으로 약 2~3 영업일 정도 소요되니 도착한지 얼마 되지 않았다면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이후 출고가 지연될 경우 1:1 문의 작성 또는 고객센터(1577-5607)로 문의해 주세요.
반품/교환 교환/반품 시 회수 택배사는 어떻게 되나요?
교환/반품 접수 시, 알림 톡 서비스를 통해 회수 방법과 택배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 회수/고객 직접발송 2가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 직접 발송의 경우 원하시는 택배사를 통해 선불 발송해 주셔야 합니다.

브랜드 정책에 따라 간혹 회수 택배사는 배송 택배사와 다를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리며,
관련 문의사항은 고객센터(1577-560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취소/환불 환불계좌 등록이 안됩니다.
환불 계좌는 주문자명과 예금주명이 일치하지 않거나 계좌 번호에 오류가 있는 경우,
정상적으로 등록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주문자 본인의 계좌만 등록이 가능하오니 입력해 주신 계좌 번호 확인 부탁드리며,
지속 등록 불가 등의 상황 발생 시 고객센터 1577-560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배송 출고 완료 문자를 받았는데 조회가 안됩니다.
배송 조회는 알림 톡 수신 다음 날부터 조회가 가능합니다.
택배사 물량 사정에 따라 배송 상태 확인이 1~2일 정도 지연될 수 있습니다.
3일 이상 배송 상태가 진행되지 않는다면 1:1 문의 작성 또는 고객센터(1577-5607)로 연락해 주세요.
배송 수령 시 부재로 반송된 경우 어떻게 하나요?
장기 부재 등의 사유로 반송된 상품은 [My > 주문내역]에서 확인되는 택배사 영업소를 통해 재배송 요청이 가능합니다.
상품이 이미 반송되어 해당 브랜드로 반품 입고된 경우, 왕복 배송비를 고객님이 추가 부담하셔야 합니다.
보다 자세한 안내와 처리를 위해 고객센터(1577-5607)로 연락해 주세요.
배송 배송 중 상품의 택배 조회를 해보니 반송되고 있어요.
연락처나 배송 주소가 잘못 입력되었거나 장기 부재 시 출고처로 반송됩니다.
재배송을 원하는 경우 1:1 문의 작성 또는 고객센터(1577-5607)로 연락해 주세요.
출고처 브랜드 계좌로 왕복 배송비 입금 후, 재배송이 가능합니다.
환불 요청의 경우 반송 상품 도착 확인 후, 브랜드 개별 왕복 배송비를 차감하여 환불해 드립니다.

배송 중 택배 포장 파손 또는 주문 상품이 훼손되어 반송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이 경우 배송비 추가 부담 없이 다시 보내드립니다.
배송 운송장 조회를 했더니 입력한 주소와 다른 곳으로 배달되고 있어요.
브랜드 출고처에서 송장번호를 잘못 입력한 경우 운송장 조회 시 다른 주소로 배달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빠른 확인을 위해 주문번호와 상품명을 1:1 문의 작성 또는 고객센터(1577-5607)에 연락하여 알려주세요.
올바른 배송 정보로 빠르게 변경해 드리겠습니다.
배송 운송장 조회를 했더니 다른 사람의 정보가 나오고 있어요.
브랜드 출고처에서 송장번호를 잘못 입력한 경우 운송장 조회 시 다른 주소로 배달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빠른 확인을 위해 주문번호와 상품명을 1:1 문의 작성 또는 고객센터(1577-5607)에 연락하여 알려주세요.
올바른 배송정보로 변경을 도와드리겠습니다.
배송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오배송이 된 경우 1:1 문의 작성 또는 고객센터(1577-5607)로 연락 주시면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1. 교환 접수 - 1:1 문의에 불량 상품 사진 첨부 후, 문의 사항을 접수해 주세요.
반품 회수 확인 후 교환 처리해드립니다.
2. 반품 환불 - [My > 주문내역] 메뉴에서 주문번호 선택 후 관련 상품을 '반품 접수' 해주세요.
접수 시, 반품 사유 선택 및 내용을 꼭 기재하여 접수 부탁드립니다.

불량 또는 오배송인 경우, 고객님께서는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지 않습니다.

* 주의사항
불량 상품, 오배송이 된 경우라도 제품 박스에 테이핑, 송장 부착 제품만 보낸 경우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초기 배송된 상태와 같이 이중포장 부탁드립니다.
배송 여러 개 상품을 주문했는데 배송 택배비가 상품마다 발생되나요?
이터널저니 온라인 몰은 자사 PB 제품의 판매뿐만 아니라 여러 파트너사가 입점하여 판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상품 주문 결제 시, 각 브랜드에서 각각 상품 준비 및 출고를 진행하므로
개별 배송이 진행되오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에 따라, 택배비도 각 파트너사 별 정책에 따라 비용이 부과되고 있으며
배송비 조건은 상품 페이지 내 상품 요약 정보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배송 택배비 관련하여 상세한 안내가 필요하시면 고객센터 1577-560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배송 펀딩 제품과 예약 주문 제품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펀딩 제품은 일정 기간 내, 주문 목표 수량 및 금액이 충족될 경우,
제작이 진행되는 제품입니다.

따라서, 펀딩 성공 후 상품 제작까지 시일이 소요되며
참여한 주문 수량만큼만 제작이 진행되므로 보다 유니크한 제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사이즈 등의 교환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펀딩 실패 시, 결제된 주문 건은 자동 취소됩니다.

예약 주문 제품은 특정 기간 내, 특별한 가격으로 제품을
미리 구매하실 수 있는 예약 상품으로 상품 주문 기간 이후
공지된 일정에 맞추어 배송이 진행되므로 상품 출고까지 시일이 소요됩니다.

예약 주문 제품은 주문 기간 종료 후에는 취소 & 교환 & 반품 등이 어려울 수 있으며
일부 상품의 경우, 추가 택배비 부담 후 접수될 수 있습니다.

보다 상세한 안내가 필요하시면 고객센터 1577-560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