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logo

FAQ SEARCH

구분
제목
선물하기 선물 포장이 가능한가요?
이터널저니에서는 일부 제품에 한하여 유료의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구매하시는 상품의 선물 포장서비스 가능 여부는 상품 페이지 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단일 상품의 구매에 한해서만 선물 포장 서비스가 가능 합니다. (여러가지 제품 구매 후 함께 선물 포장 불가)
자세한 내용은 아래 페이지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 선물 포장 안내 페이지 바로가기
https://eternaljourney.ananti.kr/highlight/1033

▶ 선물 포장 가능 제품 확인하기
https://eternaljourney.ananti.kr/gift
선물하기 선물 포장하여 주문한 제품을 반품하고 싶어요.
반품 신청은 My에서 직접 신청이 가능합니다.
[My > 주문/배송]에서 반품을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하여 '반품 접수' 해주세요.

다만, 선물 포장 서비스를 통해 구매하신 쇼핑백, 선물포장 박스에 대해서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쇼핑백과 선물 포장 박스는 소모품으로 반품 대상에서 제외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선물하기 주문한 선물 상품의 선물 상태가 계속 '수락 대기'로 표시됩니다.
'수락 대기' 단계는 선물을 받는 사람이 선물을 아직 수락하지 않은 상태를 말합니다.
선물을 보낸 후 3일 내로 선물을 수락하지 않으면 선물은 자동 취소됩니다.

선물 메시지는 [My > 주문 배송조회 > 보낸 선물함]에서 다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선물하기 선물 메시지가 전송되지 않았어요.
선물 메시지는 선물 배송 완료 전까지[My > 선물함 > 보낸 선물함]에서 다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선물하기 주문한 선물 상품의 선물 상태가 계속 '배송지 입력 대기'로 표시됩니다.
'배송지 입력 대기' 단계는 선물을 받는 사람이 선물을 아직 수락하지 않은 상태를 말합니다.
선물을 보낸 후 3일 내로 선물을 수락하지 않으면 선물은 자동 취소됩니다.
선물하기 선물을 받았는데 옵션을 변경하고 싶어요.
선물 받은 사람은 배송지를 입력하여 수락하기 전에 옵션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경우에는 옵션을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변경하고자 하는 옵션 상품이 품절된 경우
- 변경하고자 하는 옵션의 추가 금액이 주문한 옵션과 다른 경우
- 선물 받은 상품의 옵션 선택이 필수가 아닌 경우
- 이미 선물을 수락하여 주문이 완료된 경우

선물 받은 상품의 옵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상품을 선택하여 상품 상세 설명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선물하기 입력한 배송지를 선물한 사람이 볼 수 있나요?
선물을 받는 사람이 입력한 배송지는 선물을 보낸 사람이 확인할 수 없습니다.
선물하기 선물 받은 상품을 교환 및 반품하고 싶어요.
주문자 본인이 아닌 경우 정보 제공에 제한이 있어 선물 받은 분이 교환 및 반품할 수 없습니다.
선물하신 분이 직접를 교환 및 반품 요청해 주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교환 접수
[My > 1:1 문의]

반품 접수
[My > 주문/배송 > 반품 접수]

아래의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하니 유의해 주세요.
-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신청이 상품 수령한 날로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
- 사은품 누락, 상품 TAG, 보증서, 상품 부자재나 구성품이 제거 혹은 분실된 경우
- 세탁 및 수선한 경우
- 고객 부주의로 상품이 훼손되거나 하자가 발생한 경우
- 착용 후 향수 등의 오염이나 심한 구김으로 정상 새 제품 판매가 불가한 경우
- 상품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 또는 설치 완료되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 밀봉 포장을 개봉했거나 내부 포장재를 훼손 또는 분실한 경우
- 주문 제작 상품으로 상세 설명에 반품불가 명시된 경우
-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상품으로 고객님 외에 사용이 어려운 경우 (이니셜 각인, 주문제작 등)
- 복제가 가능한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도서 등 복제 가능한 상품)
- 배송된 상품이 설치가 완료된 경우(가전, 가구 등)
- 기타 전자 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청약 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할 때
- 신선/냉동식품 관련 교환/반품 불가
선물하기 선물 상품 주문/결제 후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선물을 보내는 사람은 받는 사람의 배송지를 볼 수 없으므로 배송지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선물 받는 사람은 상품 준비 중 전일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선물하기 주문한 선물 상품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My > 선물함 > 보낸 선물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선물 상품의 경우 'To. 받는 사람'의 형태로 선물 받는 사람과 선물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선물하기 주문한 선물 상품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선물을 보낸 사람이 취소를 원할 경우 선물 받는 사람이 선물을 수락하기 전이라면,
[My > 선물함 > 보낸 선물함]에서 직접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상품 준비 중' 상태에서는 상품 포장이 완료되거나 브랜드 정책에 따라 취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선물 수락 후 배송이 시작되었다면 반품으로 접수되어 반품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추가 문의 사항은 1:1 문의 접수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세요.

선물 받는 사람이 교환/반품 신청을 원할 경우 선물을 보낸 사람에게 문의해 주세요.
선물하기 선물하면 카카오톡, 문자 메시지는 바로 받는 사람에게 전달되나요?
LMS(문자) 선물의 경우 결제 완료 시 바로 발송됩니다.
카카오톡 선물의 경우 결제 완료 후 받는 사람 선택 시 바로 발송됩니다.
선물하기 선물이 포장되어 배송되나요?
선물하기를 통해 받는 사람에게 일반적으로 배송 될 경우 선물 포장은 되어있지 않습니다.

선물 포장 서비스를 원하실 경우 별도로 제공 중인 이터널저니 온라인 몰의 유료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구매하시는 상품의 선물 포장 가능 여부는 상품 페이지 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선물하기 주문한 선물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주문하신 선물 상품은 선물을 받는 사람이 수락한 뒤 3일 이내 출고됩니다.

품절, 재입고, 주문 제작으로 인해 출고 예정일이 늦어지는 경우,
[My > 주문/배송]에서 주문번호를 선택하여 상세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배송일은 선물 수락 일자 및 배송지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또한 도서 산간 지역 배송 혹은 천재지변으로 인해 배송 일정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