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logo

  • 상담시간평일 10:00 - 17:00
  • 점심시간12:00 - 13:00

  • 비회원주문조회
자주 찾는 질문
구분
제목
선물하기 선물 받은 상품을 교환 및 반품하고 싶어요.
주문자 본인이 아닌 경우 정보 제공에 제한이 있어 선물 받은 분이 교환 및 반품할 수 없습니다.
선물하신 분이 직접를 교환 및 반품 요청해 주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교환 접수
[My > 1:1 문의]

반품 접수
[My > 주문/배송 > 반품 접수]

아래의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하니 유의해 주세요.
-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신청이 상품 수령한 날로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
- 사은품 누락, 상품 TAG, 보증서, 상품 부자재나 구성품이 제거 혹은 분실된 경우
- 세탁 및 수선한 경우
- 고객 부주의로 상품이 훼손되거나 하자가 발생한 경우
- 착용 후 향수 등의 오염이나 심한 구김으로 정상 새 제품 판매가 불가한 경우
- 상품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 또는 설치 완료되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 밀봉 포장을 개봉했거나 내부 포장재를 훼손 또는 분실한 경우
- 주문 제작 상품으로 상세 설명에 반품불가 명시된 경우
-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상품으로 고객님 외에 사용이 어려운 경우 (이니셜 각인, 주문제작 등)
- 복제가 가능한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도서 등 복제 가능한 상품)
- 배송된 상품이 설치가 완료된 경우(가전, 가구 등)
- 기타 전자 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청약 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할 때
- 신선/냉동식품 관련 교환/반품 불가
반품/교환 다른 상품으로 교환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교환 요청은 동일한 상품의 옵션 변경만 가능합니다.

다른 상품을 구매하시기 원하시는 경우, 반품/환불 처리 후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또한 같은 상품이더라도, 색상으로 상품명이 나뉘어 있는 경우, 상품명이 다르므로 반품/환불 요청 후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반품/교환 교환, 반품의 접수 방법과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1. 신청방법 안내
1) [My > 주문/배송]에서 교환/반품을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하여 '반품 접수' 해주세요.

2. 교환 반품 반송 방법 안내
1) 반품 신청과 동시에 택배기사 방문 수거를 원하신다면 자동 회수 예약 선택
2) 직접 반송하실 계획이라면 직접 반송 방법 선택, 이미 발송하신 뒤라면 고객 발송 완료 선택

3. 교환/반품 비용 결제
1) 교환/반품 신청 사유와 반송 방법에 따라 교환 비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자동 회수 예약
- 반품 : 환불 예정 금액에서 반품비를 차감합니다.
- 교환 : 카드 결제 등 원하시는 방법에 따라 교환 비용을 결제합니다.
3) 고객 직접 반송 &고객 발송 완료
- 반품 : 반품 택배비는 계좌로 입금 또는, 배송비(최초 수령 시, 발생한 배송비)를
결제하시거나 타 택배로 보내신다면 선불로 반송해 주세요.
- 교환 : 교환 택배비는 계좌로 입금 또는, 교환 접수 시 왕복 배송비를
결제하시거나 타 택배로 보내신다면 선불로 반송해 주세요.

* 유의사항
1. 택배비를 동봉하여 반송할 경우, 택배비가 분실될 우려가 있어
동봉 배송은 지양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2. 고객 직접 반송으로 접수 시, 반품비와 배송비를 구분하여 비용을 각각 지불해야 되며
일부 브랜드의 경우, 직접 반송 진행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3. 신청 당시, 안내되는 반품비와 지불 방법을 확인하신 후 지불하시기 바랍니다.
4. 제주도 외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추가 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반품/교환 반송 방법과 주의 사항에 대해 알려주세요.
반송 절차는 아래 반송 방법에 따라 상이합니다.

1. 자동 회수
- 택배기사가 반품 회수를 위해 2-3일 이내 회수지로 방문합니다.
- 택배기사와 지속 연락이 닿지 않을 경우, 반송 철회 의사로 인지하여 회수 취소 처리 될 수 있으니 꼭 수신 및 일정 조율 요청드립니다.

2. 직접 반송
- 원송장을 통한 착불 반송 or 타택배 선불 반송 中 선택 후 반송
- 타 택배로 반송하시는 경우 선불 발송해 주셔야 합니다.
- 상품 반송 후 반송장 번호는 환불 시점까지 필히 소지하시기 바랍니다.

3. 상품 반송 시 주의사항
- 택제거, 포장박스 훼손, 구성품 누락, 사용 흔적이 있을 경우, 기타 추가 비용 발생 및 재반송될 수 있습니다.
- 도서산간 지역 등 일부 지역에 따라 추가 반송 금액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택배비 미입금, 타상품 반입 등이 있을 경우 환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경비실 등 제3의 장소에 물품을 보관하여 분실, 도난 등 문제 발생하는 경우
고객 귀책사유에 해당하오니 반송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택배사 사정에 따른 정책 및 문제가 발생될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택배사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취소/환불 주문을 취소/반품하면 바로 환불받을 수 있나요?
결제수단에 따라 환불 규정이 각기 다르므로 아래 결제수단 별 환불 기간을 확인해 주세요.

- 무통장 계좌 : 주문 취소/반품 접수 시 입력한 환불 계좌 정보로 (평일 기준) 2~3일 이내 입금됩니다.
- 신용카드 : 카드 취소일로부터 2~5일 이내 카드사별 개별 승인 취소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는 결제일에 카드 대금이 청구되었다가 익월 카드 청구서에서 취소 확인이 가능합니다.
- 간편 결제 : 네이버 페이 / 카카오 페이 / 페이코 (평일 기준) 일주일 이내
취소/환불 입금 전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My > 주문내역]에서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신청 즉시 주문 취소되며 사용하신 쿠폰은 최초 발급일 기준으로 유효기간이 만료되지 않은 경우 반환되어 재사용 가능합니다.
배송 주문한 상품의 배송지 정보를 변경할 수 있나요?
상품 준비 중부터는 주문 정보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입금 확인 / 결제 완료 상태에서는 [My > 주문내역] 메뉴에서 해당 주문 건의 상세 내역에서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배송 배송비가 궁금해요.
상품의 상세 페이지 내 표시된 배송정보 또는 장바구니에서 브랜드 별로 부과된 배송비 확인이 가능합니다.
배송 주문 제작, 배송 지연, 예약 배송 상품에 대한 배송이 궁금해요.
주문 후 입금 완료되는 시점부터 상품 준비 중 상태로 변경되며 출고 진행을 합니다.
공휴일 및 주말은 상품 제작 소요일 및 배송 준비 기간에서 제외됩니다.

[주문 제작]
결제 완료일 기준 최소 5일 ~ 최대 30일 준비 기간이 소요됩니다.
각 브랜드 및 제품 구성별 상이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세 설명의 '제작 기간'을 꼭 체크해 주세요.

[배송 지연]
주문 폭주로 배송이 지연되거나 품절이 발생한 경우 당사 고객센터에서 별도 안내드리며,
고객님과의 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부득이 카카오톡 알림을 통해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예약배송]
순차 배송 or 일괄 배송 일정으로 배송 진행됩니다.
상품페이지 내 배송일정 기재되어 있으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일반 상품의 경우 3일 이내 출고됩니다.
품절, 재입고, 주문 제작으로 인한 출고 예정일 보다 늦어지는 경우
[My > 주문/배송] 메뉴에서 주문번호를 선택하여 상세 내역 확인 가능합니다.

*주의사항
예약 주문 혹은 제작 상품의 경우 상세 설명의 출고일정을 꼭 확인해주세요.
배송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일반 상품은 평균적으로 3일 이내 출고됩니다.

- 통상적으로 월~금까지 배송이 진행됩니다.
- 일요일 및 공휴일은 택배사의 업무가 중단되어 다음 영업일에 확인 후 일괄적으로 출고됩니다.
- 추석, 설날과 같은 명절 연휴에는 주문량 및 택배사 배송 물량이 많아 발송이 순차적으로 진행되거나
배송 이동 중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품절, 재입고, 주문 제작으로 인해 출고 예정일이 늦어지는 경우,
[My > 주문내역] 메뉴에서 해당 주문 건을 선택하여 상세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 예약 주문 혹은 제작 상품의 경우 상세 설명의 별도 출고 일정을 꼭 확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