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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M/멤버십 RIM이 무엇인가요?
RIM은 아난티 컬처클럽의 리워드 단위를 의미합니다.

아난티 컬처클럽이란, 리조트&호텔 이용 실적 이외에도 이터널저니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서점,
패션-라이프-컬쳐-F&B의 쇼핑 실적까지 하나로 통합하여 관리하는 아난티만의 특별한 리워드 클럽입니다.

아난티 호텔, 이터널저니, 큐브에서 1,000원 구매 시마다 1RIM이 적립되며,
펜트하우스, 코드 클럽, 남해 골프, 제주 골프는 사용 금액의 0.5배의 비율로 적립됩니다. (1,000원 구매 시 0.5RIM)
또한 이터널저니 온라인 몰에서 상품평 등록 및 우수 상품평 선정 등의 경우에 따라 5RIM에서 최대 15RIM까지 적립됩니다.

적립된 RIM은 아난티 컬처클럽의 등급 산정에 사용되는 기준이며, 적립금의 형태가 아닙니다.
따라서 별도의 사용은 불가능합니다.

아난티 온라인 회원, 분양 회원만 RIM 적립이 가능하며
아난티 컬처클럽 등급에 따라 온/오프라인에서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상이합니다.

등급별 혜택에 대한 안내는 [My > 아난티 컬처클럽] 메뉴 또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https://eternaljourney.ananti.kr/page/culture-clu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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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상품으로 고객님 외에 사용이 어려운 경우 (이니셜 각인, 주문제작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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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전자 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청약 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할 때
- 신선/냉동식품 관련 교환/반품 불가
반품/교환 반품 접수 시 자동 회수를 신청했는데 언제 회수하러 오나요?
교환(환불) 반품 방법 중 '자동 회수'를 선택하신 경우 영업일 기준 1~3일 이내에 회수지로 택배 기사님이 방문합니다.
방문 전 택배 기사님이 연락드리며, 비대면으로 전달하실 때에는 반품 상자를 구분할 수 있도록 표시 후
회수 장소에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교환 반품을 보냈는데 도착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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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송 조회 시 배송 완료되었더라도 택배사 지점에서 브랜드 측으로 입고 및 반품 상태 검수까지 3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반품/교환 다른 상품으로 교환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교환 요청은 동일한 상품의 옵션 변경만 가능합니다.

다른 상품을 구매하시기 원하시는 경우, 반품/환불 처리 후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또한 같은 상품이더라도, 색상으로 상품명이 나뉘어 있는 경우, 상품명이 다르므로 반품/환불 요청 후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반품/교환 교환, 반품의 접수 방법과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1. 신청방법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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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교환 반품 반송 방법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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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직접 반송하실 계획이라면 직접 반송 방법 선택, 이미 발송하신 뒤라면 고객 발송 완료 선택

3. 교환/반품 비용 결제
1) 교환/반품 신청 사유와 반송 방법에 따라 교환 비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2) 자동 회수 예약
- 반품 : 환불 예정 금액에서 반품비를 차감합니다.
- 교환 : 카드 결제 등 원하시는 방법에 따라 교환 비용을 결제합니다.
3) 고객 직접 반송 &고객 발송 완료
- 반품 : 반품 택배비는 계좌로 입금 또는, 배송비(최초 수령 시, 발생한 배송비)를
결제하시거나 타 택배로 보내신다면 선불로 반송해 주세요.
- 교환 : 교환 택배비는 계좌로 입금 또는, 교환 접수 시 왕복 배송비를
결제하시거나 타 택배로 보내신다면 선불로 반송해 주세요.

* 유의사항
1. 택배비를 동봉하여 반송할 경우, 택배비가 분실될 우려가 있어
동봉 배송은 지양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2. 고객 직접 반송으로 접수 시, 반품비와 배송비를 구분하여 비용을 각각 지불해야 되며
일부 브랜드의 경우, 직접 반송 진행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3. 신청 당시, 안내되는 반품비와 지불 방법을 확인하신 후 지불하시기 바랍니다.
4. 제주도 외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추가 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반품/교환 반송 방법과 주의 사항에 대해 알려주세요.
반송 절차는 아래 반송 방법에 따라 상이합니다.

1. 자동 회수
- 택배기사가 반품 회수를 위해 2-3일 이내 회수지로 방문합니다.
- 택배기사와 지속 연락이 닿지 않을 경우, 반송 철회 의사로 인지하여 회수 취소 처리 될 수 있으니 꼭 수신 및 일정 조율 요청드립니다.

2. 직접 반송
- 원송장을 통한 착불 반송 or 타택배 선불 반송 中 선택 후 반송
- 타 택배로 반송하시는 경우 선불 발송해 주셔야 합니다.
- 상품 반송 후 반송장 번호는 환불 시점까지 필히 소지하시기 바랍니다.

3. 상품 반송 시 주의사항
- 택제거, 포장박스 훼손, 구성품 누락, 사용 흔적이 있을 경우, 기타 추가 비용 발생 및 재반송될 수 있습니다.
- 도서산간 지역 등 일부 지역에 따라 추가 반송 금액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택배비 미입금, 타상품 반입 등이 있을 경우 환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경비실 등 제3의 장소에 물품을 보관하여 분실, 도난 등 문제 발생하는 경우
고객 귀책사유에 해당하오니 반송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택배사 사정에 따른 정책 및 문제가 발생될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택배사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취소/환불 주문을 취소/반품하면 바로 환불받을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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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용카드 : 카드 취소일로부터 2~5일 이내 카드사별 개별 승인 취소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는 결제일에 카드 대금이 청구되었다가 익월 카드 청구서에서 취소 확인이 가능합니다.
- 간편 결제 : 네이버 페이 / 카카오 페이 / 페이코 (평일 기준) 일주일 이내
취소/환불 입금 전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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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 즉시 주문 취소되며 사용하신 쿠폰은 최초 발급일 기준으로 유효기간이 만료되지 않은 경우 반환되어 재사용 가능합니다.
배송 배송 시 포장상태는 어떻게 되어 있나요?
이터널저니 온라인 몰에서는 의류, 화장품, 가방, 잡화, 신발, 식품 등의 상품들이 판매되고 있으며,
상품 브랜드 별로 더스트 백 포장 또는 비닐포장 후 이중포장으로 박스 포장하여 출고되고 있습니다.
화장품의 경우 충격 완화 및 파손 예방을 위해, 본품 포장 시 종이 완충제로 추가 포장되고 있습니다.
식품/유리 제품 등 특이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해당 상품이 안전하게 배송될 수 있도록 적절한 포장을 진행하여 배송됩니다.

※ 단, 브랜드 및 상품별로 포장방법은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