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널저니 이용약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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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터널저니 이용약관

  1.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아난티(이하 “회사”라 한다)에서 운영하는 이터널저니 온라인몰 (eternaljourney.ananti.kr)이 제공하는 인터넷관련 서비스 (이하”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가입조건 및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과 권리, 의무, 책임사항 및 회원의 서비스 이용절차 등에 관한 사항을 구체적으로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PC통신, 무선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2. 제2조 (정의)
    1. 1.”온라인몰” 이라 함은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 및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2. 2."이용자"란 온라인몰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단, 법인이나 회사명의 등으로 서비스 이용은 불가능합니다.
    3. 3.'회원'이라 함은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회사”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4. 4.'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3. 제3조 (약관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1. 1.”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모사전송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등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사이트”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2.”회사”는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 배송책임, 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3. 3.”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4. 4.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회사”의 초기 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5. 5.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6. 6 .”회사”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회사”에 송신하여 ”회사”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7. 7.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 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4. 제 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1.회사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가)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제공 및 수입대행계약 또는 구매계약의 체결
      2. 나)구매 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3. 다)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2. 2.회사는 상품 또는 용역이 품절되거나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으로 더 이상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상품,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3. 3.회사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상품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방법으로 즉시 통지합니다.
    4. 4.전항의 경우 회사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5. 제5조 (서비스의 중단)
    1. 1.”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2.”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3.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이용자가 이로 인하여 손해를 입은 경우에는 당초 ”회사”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이용자에게 보상합니다.
  6. 제6조 (회원가입)
    1. 1.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2.“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회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 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나)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다)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3.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회원가입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4.회원은 회원가입 시 등록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상당한 기간 이내에 “회사”에 회원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5. 5.“회사”는 회원 가입 시 이용자로부터 상품정보 마케팅 수신에 대한 선택적 동의를 받을 수 있고, 그러한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해당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7. 제7조 (회원탈퇴 및 자격상실 등)
    1. 1.
      1. 가)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 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나)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2.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또는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나)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회사”가 제공하는 “재화 등”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재화 등”을 구매한 후, 법률상 또는 정당한 이유 없이 상습적으로 취소/교환 및 반품하거나, “재화 등”의 인도를 수반하지 않는 허위 결제 등을 통하여,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4. 라)“서비스” 이용과정에서 “회사”의 직원에게 폭언, 협박 또는 음란한 언행을 하는 등 부적절한 방법으로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5. 마)“회사”의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제3자에게 “회사”의 명예 또는 신뢰성을 해하는 사실을 적시 또는 유포하는 경우
      6. 바)다른 사람의 “재화 등”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7. 사)“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 없거나 비합리적인 요청,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 등으로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8. 아)관련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9. 자)기타 위 각 호에 준하여 “회사” 또는 제 3자의 권리를 침해 또는 침해할 우려가 있거나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행위
    3. 3.”회사”가 본 조 2항에 의해 회원자격을 제한 또는 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 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4. 4.”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회원의 사망, 소재불명 등으로 인해 소명 기회의 제공이 어려운 경우는 ”회사”의 판단으로 회원등록을 말소할 수 있습니다.)
  8. 제8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1.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e-mail 주소 또는 휴대폰 번호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2.회사는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서비스 게시판 등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9. 제9조 (구매신청 및 개인정보 제공 동의 등)
    1. 1.온라인몰 이용자는 회사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1. 가)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2. 나)성명, 주소, 전화번호(또는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등의 입력
      3. 다)약관내용, 청약 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 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라)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5. 마)재화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회사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바)결제 방법의 선택
    2. 2.“회사”가 제3자에게 구매자 개인정보를 제공할 필요가 있는 경우 1)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2)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3)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4)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을 구매자에게 알리고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동의를 받은 사항이 변경되는 경우에도 같습니다.)
    3. 3.“회사”가 제3자에게 구매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할 수 있도록 업무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1) 개인정보 취급위탁을 받는 자, 2) 개인정보 취급위탁을 하는 업무의 내용을 구매자에게 알리고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동의를 받은 사항이 변경되는 경우에도 같습니다.) 다만,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이행을 위해 필요하고 구매자의 편의증진과 관련된 경우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서 정하고 있는 방법으로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통해 알림으로써 고지절차와 동의절차를 거치지 않아도 됩니다.
  10. 제10조 (계약의 성립)
    1. 1.회사는 제9조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1. 가)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나)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상품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3. 다)기타 구매신청을 승낙하는 것이 회사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4. 라)기타 제반 법령 및 정부의 가이드라인에 위반되는 경우
    2. 2.회사의 승낙이 제12조 제1항의 수신확인 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구매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3. 3.회사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11. 제11조 (지급방법)
    1. 1.회사에서 구매한 상품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1. 가)폰뱅킹, 인터넷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2. 나)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다)온라인 무통장입금
      4. 라)전자 화폐에 의한 결제
      5. 마)마일리지 등 회사가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6. 바)회사와 계약을 맺었거나 회사가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7. 사)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12. 제12조 (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1. 1.회사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2. 2.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회사”는 배송 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5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13. 제13조 (재화 등의 공급)
    1. 1.회사는 이용자와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회사가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2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회사는 이용자가 재화 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 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2. 2.”회사”는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회사”가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ㆍ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3.공휴일 및 기타 휴무일 또는 천재지변 등의 불가항력적 사유가 발생하는 경우 그 해당기한은 배송소요기간에서 제외합니다.
  14. 제 14조 (환급)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15. 제15조 (청약 철회 등)
    1. 1.회사와 재화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통지를 받은 때보다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 등의 공급을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청약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2.이용자는 재화 등을 배송 받은 경우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가)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나)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다)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라)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3. 3.제2항 제2나호 내지 제4라호의 경우에는 회사가 사전에 청약 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 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 철회 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4. 4.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 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16. 제16조 (청약 철회 등의 효과)
    1. 1.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 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회사가 이용자에게 재화 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 기간에 대하여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여 고시하는 지연 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 이자를 지급합니다.
    2. 2.회사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금융거래법 등이 정하는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3. 3.청약 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회사는 이용자에게 청약 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 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4. 4.이용자가 재화 등을 제공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회사는 청약 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17. 제17조 (개인정보보호 및 이용)
    1. 1.회사는 이용자의 정보수집 시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만 관련 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하여 본인확인이 필요한 경우 해당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2. 2.회사는 회원가입시 구매계약이행에 필요한 정보를 미리 수집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하여 구매계약 이전에 본인확인이 필요한 경우로서 최소한의 특정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3.회사는 이용자의 개인 식별이 가능한 개인 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4. 4.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사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1. 가)배송 업무상 배송 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휴대폰 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2. 나)정보통신서비스의 제공에 관한 계약의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정보로서 경제적, 기술적인 사유로 통상의 동의를 받는 것이 현저히 곤란한 경우
      3. 다)재화 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 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4. 라)도용 방지를 위하여 본인 확인에 필요한 경우
      5. 마)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6. 바)신속한 이용문의 상담 및 이용자의 불만처리 업무를 대행하는 회사에 상담업무에 필요한 이용자의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7. 사)회원가입 시 동의한 제휴사별 제휴 업무 진행을 위한 필요로 하는 본인확인을 위한 최소한의 정보(성명, 휴대폰 번호, 주문상품평 등)를 제휴사에게 제공하는 경우
    5. 5.회사가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 목적 및 이용 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 제공 관련 사항(제공 받은자, 제공 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제22조 등에서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6. 6.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 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7. 7.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8. 8.회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 정보를 제공받는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 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9. 9.회사가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 제공 등을 할 경우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회원의 동의를 받습니다.
    10. 10.회원은 원하는 경우 언제든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의 수집과 이용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으며 동의의 철회는 회원 탈퇴를 하는 것으로 이루어집니다.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이용자의 동의거절 시 제한되는 서비스를 구체적으로 명시하고, 필수수집항목이 아닌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이용자의 동의 거절을 이유로 회원가입 등 서비스 제공을 제한하거나 거절하지 않습니다.

    * 개인정보와 관련된 보다 구체적인 사항은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따릅니다.

  18. 제18조 (회사의 의무)
    1. 1.회사는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상품 또는 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합니다.
    2. 2.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 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3. 3.회사는 판매하는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의 규정에 위반하는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부담합니다.
    4. 4.회사는 수신거절의 의사를 명백히 표시한 이용자에 대해서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이메일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19. 제19조 (회원의 계정에 대한 의무)
    1. 1.제17조의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의 계정 및 계정에 접속할 수 있는 정보(ID,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2.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 됩니다.
    3. 3.회원의 계정을 통해 일어난 구매, 게시글 작성 등의 모든 활동은 계정을 소유한 회원의 활동으로 간주합니다. 따라서 회원은 본인의 계정을 타인에게 대여 또는 양도할 수 없습니다.
    4. 4.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계정을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5. 5.회사는 회원이 상기 제1항, 제2항, 제3항, 제4항을 위반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20. 제20조 (이용자의 의무)
    1. 1.이용자는 관계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2. 2.회사는 회원이 본 조의 금지행위를 행하는 경우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이용 정지하거나 서비스 이용계약을 임의로 해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발생하는 손해에 대한 책임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회사는 필요한 경우 회원의 금지행위 사실을 관련 정부기관 또는 사법기관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3. 3.이용자는 회사의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가)개인정보의 등록(변경의 경우를 포함함) 시 허위내용을 등록
      2. 나)타인의 명의, 카드정보, 계좌정보, 주소정보 등 제3자 정보를 도용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3. 다)회사의 온라인몰에 게시된 정보를 임의로 변경
      4. 라)회사가 허락하지 않은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마)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바)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사)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화상·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화면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또는 타인을 비방하는 게시 행위 (단, 이 경우 회사는 임의적으로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다)
      8. 아)반복적인 비정상적 구매행위로 회사의 영업을 방해하는 행위
      9. 자)고객응대근로자에게 폭언 욕설을 하는 행위
      10. 자)기타 공서양속에 위배되는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21. 제21조 (사이트의 연결)
    1. 1."사이트"는 타 사이트에 하이퍼링크(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에 의해 연결시킬 수 있습니다.
    2. 2.“회사”는 이용자가 해당 연결사이트와 독자적으로 상품 또는 용역을 거래한 행위에 대해서는 보증 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사이트”의 초기화면 또는 연결되는 시점의 팝업화면으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2. 제22조 (마일리지)
    1. 1.회사는 회원이 상품을 구매하거나, 상품리뷰의 작성 등의 경우 회원에게 일정한 마일리지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다만, 상품구매 후 취소 또는 반품을 할 경우에는 상품 구매 시 회사가 부여한 마일리지를 회수합니다. 마일리지는 현금으로 환불되지 않으며 이 외 구체적인 운영방법은 회사의 운영정책에 의합니다.
    2. 2.마일리지 서비스는 회원에게만 제공되며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3. 3.적립대상금액은 쿠폰 등 기타 방법을 통해 할인 받은 금액은 제외됩니다.
    4. 4.부여된 마일리지는 부여일로부터 1년간 유효합니다. 다만, 회사가 별도로 유효기간을 정한 때에는 이에 따릅니다
    5. 5.유효기간이 경과한 마일리지는 자동적으로 소멸되며 고객의 의사와 관계없이 먼저 부여된 적립금이 먼저 소멸됩니다.
    6. 6.회원을 탈퇴할 경우 마일리지는 즉시 소멸됩니다.
    7. 7.부정한 방법으로 마일리지를 획득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회사는 회원의 마일리지 회수, 계정 삭제 및 형사 고발 등 기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23. 제23조 (할인쿠폰)
    1. 1.회사는 구매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지정된 상품 구매 시 일정액 또는 일정비율을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을 발급할 수 있습니다.
    2. 2.할인쿠폰은 상품 쿠폰, 브랜드 쿠폰 및 기타 회사의 서비스 내 할인 혜택을 주는 모든 쿠폰을 통칭합니다.
    3. 3.회원은 할인쿠폰이 발급된 계정을 통해 회원 본인의 구매에 한해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어떠한 경우에도 이를 타인에게 실질적으로 매매 또는 양도할 수 없습니다.
    4. 4.계정간 할인쿠폰의 합산 및 이동이 불가하며 쿠폰이 발급된 계정을 통해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5. 5.할인쿠폰은 일부 품목이나 금액 또는 회원별 사용가능 수량에 따라 사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유효기간이 지난 후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6. 6.할인쿠폰을 사용하여 상품을 구입한 후 취소나 반품으로 인하여 환불이 이루어진 경우에는 원칙적으로 유효기간 내에서 할인쿠폰의 재사용이 가능하나, 재사용이 불가능한 일부 쿠폰 및 단순 변심에 의한 구매취소 등의 경우에는 회사의 운영정책에 따라 재사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7. 7.회원을 탈퇴할 경우 할인쿠폰은 즉시 소멸됩니다.
  24. 제24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1.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지식재산권을 포함한 일체의 권리는 회사에 귀속됩니다.
    2. 2.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
    3. 3.회사는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4. 4.이용자가 작성한 게시물 등은 회사가 운영하는 인터넷 사이트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노출될 수 있으며, 검색 결과 또는 관련 프로모션 등에도 노출될 수 있습니다. 또한,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각 서비스 내 관리기능을 통해 해당 게시물 등에 대해 삭제, 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25. 제 25조 (면책)
    1. 1.회사는 천재지변, 불가항력 기타 회사의 합리적인 통제범위를 벗어난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2. 2.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3. 3.이용자가 사이트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 등의 내용에 관한 신뢰도 또는 정확성에 대하여는 해당 이용자가 책임을 부담하며, 회사는 내용의 부정확 또는 허위로 인해 이용자 또는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4. 4.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아무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26. 제26조 (분쟁해결)
    1. 1.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고객센터를 운영합니다.
    2. 2.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을 우선적으로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
    3. 3.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27. 제27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1.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 2.회사와 이용자 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대한민국법을 적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