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logo

FAQ SEARCH

구분
제목
배송 출고 완료 문자를 받았는데 조회가 안됩니다.
배송 조회는 알림 톡 수신 다음 날부터 조회가 가능합니다.
택배사 물량 사정에 따라 배송 상태 확인이 1~2일 정도 지연될 수 있습니다.
3일 이상 배송 상태가 진행되지 않는다면 1:1 문의 작성 또는 고객센터(1577-5607)로 연락해 주세요.
배송 수령 시 부재로 반송된 경우 어떻게 하나요?
장기 부재 등의 사유로 반송된 상품은 [My > 주문내역]에서 확인되는 택배사 영업소를 통해 재배송 요청이 가능합니다.
상품이 이미 반송되어 해당 브랜드로 반품 입고된 경우, 왕복 배송비를 고객님이 추가 부담하셔야 합니다.
보다 자세한 안내와 처리를 위해 고객센터(1577-5607)로 연락해 주세요.
배송 배송 중 상품의 택배 조회를 해보니 반송되고 있어요.
연락처나 배송 주소가 잘못 입력되었거나 장기 부재 시 출고처로 반송됩니다.
재배송을 원하는 경우 1:1 문의 작성 또는 고객센터(1577-5607)로 연락해 주세요.
출고처 브랜드 계좌로 왕복 배송비 입금 후, 재배송이 가능합니다.
환불 요청의 경우 반송 상품 도착 확인 후, 브랜드 개별 왕복 배송비를 차감하여 환불해 드립니다.

배송 중 택배 포장 파손 또는 주문 상품이 훼손되어 반송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이 경우 배송비 추가 부담 없이 다시 보내드립니다.
배송 운송장 조회를 했더니 입력한 주소와 다른 곳으로 배달되고 있어요.
브랜드 출고처에서 송장번호를 잘못 입력한 경우 운송장 조회 시 다른 주소로 배달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빠른 확인을 위해 주문번호와 상품명을 1:1 문의 작성 또는 고객센터(1577-5607)에 연락하여 알려주세요.
올바른 배송 정보로 빠르게 변경해 드리겠습니다.
배송 운송장 조회를 했더니 다른 사람의 정보가 나오고 있어요.
브랜드 출고처에서 송장번호를 잘못 입력한 경우 운송장 조회 시 다른 주소로 배달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빠른 확인을 위해 주문번호와 상품명을 1:1 문의 작성 또는 고객센터(1577-5607)에 연락하여 알려주세요.
올바른 배송정보로 변경을 도와드리겠습니다.
배송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오배송이 된 경우 1:1 문의 작성 또는 고객센터(1577-5607)로 연락 주시면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1. 교환 접수 - 1:1 문의에 불량 상품 사진 첨부 후, 문의 사항을 접수해 주세요.
반품 회수 확인 후 교환 처리해드립니다.
2. 반품 환불 - [My > 주문내역] 메뉴에서 주문번호 선택 후 관련 상품을 '반품 접수' 해주세요.
접수 시, 반품 사유 선택 및 내용을 꼭 기재하여 접수 부탁드립니다.

불량 또는 오배송인 경우, 고객님께서는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지 않습니다.

* 주의사항
불량 상품, 오배송이 된 경우라도 제품 박스에 테이핑, 송장 부착 제품만 보낸 경우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초기 배송된 상태와 같이 이중포장 부탁드립니다.
배송 여러 개 상품을 주문했는데 배송 택배비가 상품마다 발생되나요?
이터널저니 온라인 몰은 자사 PB 제품의 판매뿐만 아니라 여러 파트너사가 입점하여 판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상품 주문 결제 시, 각 브랜드에서 각각 상품 준비 및 출고를 진행하므로
개별 배송이 진행되오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에 따라, 택배비도 각 파트너사 별 정책에 따라 비용이 부과되고 있으며
배송비 조건은 상품 페이지 내 상품 요약 정보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배송 택배비 관련하여 상세한 안내가 필요하시면 고객센터 1577-560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배송 펀딩 제품과 예약 주문 제품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펀딩 제품은 일정 기간 내, 주문 목표 수량 및 금액이 충족될 경우,
제작이 진행되는 제품입니다.

따라서, 펀딩 성공 후 상품 제작까지 시일이 소요되며
참여한 주문 수량만큼만 제작이 진행되므로 보다 유니크한 제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사이즈 등의 교환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펀딩 실패 시, 결제된 주문 건은 자동 취소됩니다.

예약 주문 제품은 특정 기간 내, 특별한 가격으로 제품을
미리 구매하실 수 있는 예약 상품으로 상품 주문 기간 이후
공지된 일정에 맞추어 배송이 진행되므로 상품 출고까지 시일이 소요됩니다.

예약 주문 제품은 주문 기간 종료 후에는 취소 & 교환 & 반품 등이 어려울 수 있으며
일부 상품의 경우, 추가 택배비 부담 후 접수될 수 있습니다.

보다 상세한 안내가 필요하시면 고객센터 1577-560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배송 배송지가 검색되지 않아요.
주소록 검색은 [행정안전부 주소 찾기] 사이트에 등록된 정보를 기반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만약, 신축 건물인 경우 행정안전부에 주소가 등록되어 있지 않을 수 있으며,
이 경우 이터널저니 온라인 몰에서는 검색이 안될 수 있습니다.

주소 사이트에 배송지의 주소가 등록되어 있음에도 검색이 되지 않는 경우,
[ My >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 1577-560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배송 배송 시 포장상태는 어떻게 되어 있나요?
이터널저니 온라인 몰에서는 의류, 화장품, 가방, 잡화, 신발, 식품 등의 상품들이 판매되고 있으며,
상품 브랜드 별로 더스트 백 포장 또는 비닐포장 후 이중포장으로 박스 포장하여 출고되고 있습니다.
화장품의 경우 충격 완화 및 파손 예방을 위해, 본품 포장 시 종이 완충제로 추가 포장되고 있습니다.
식품/유리 제품 등 특이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해당 상품이 안전하게 배송될 수 있도록 적절한 포장을 진행하여 배송됩니다.

※ 단, 브랜드 및 상품별로 포장방법은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배송 배송받을 날짜와 시간을 정할 수 있나요?
택배사의 배송 물량, 배송 상황, 택배 기사님의 스케줄(배송 경로)에 따라 배송이 진행되므로 배송일 및 배송시간 지정은 어렵습니다.
배송 하나의 주문번호인 상품들을 각기 다른 주소지로 받을 수 있나요?
하나의 주문번호 당, 한 곳의 배송지로만 주문이 가능합니다.
각기 다른 주소지로 배송을 원하는 경우 상품별로 주소지를 변경하여 각각 주문해 주세요.
배송 제품을 수령했는데 파손되어 있어요
수령 당시 택배 박스, 제품 포장재 등을 받으신 상태 그대로 보존하여 1:1문의를 통해 사진과 함께 접수 부탁드립니다.
사진을 꼭 첨부하여 문의 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상태 그대로를 보존하지 않으면 파손 사고 접수 시 확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문의 접수해 주시면 빠른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배송 주문한 상품의 배송지 정보를 변경할 수 있나요?
상품 준비 중부터는 주문 정보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입금 확인 / 결제 완료 상태에서는 [My > 주문내역] 메뉴에서 해당 주문 건의 상세 내역에서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배송 상품 준비 중 / 배송 시작 후 주소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상품 준비 중부터는 주문 정보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입금 확인 / 결제 완료 상태에서는 [My > 주문내역] 메뉴에서 해당 주문 건의 상세 내역에서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배송 여러 번 나눠서 주문했는데 같이 보내줄 수 있나요?
각기 다른 출고처에서 개별로 배송 처리되므로 합포장 배송이 불가합니다.
배송 교환(환불) 배송비는 무료인가요?
단순 변심과 같은 구매자의 사유로 인한 교환/환불 시 왕복으로 비용이 부담됩니다.
주문 내역의 판매자 정보, 교환/환불 접수 페이지 또는 각 상품 페이지 하단 교환/환불 안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배송 배송비가 궁금해요.
상품의 상세 페이지 내 표시된 배송정보 또는 장바구니에서 브랜드 별로 부과된 배송비 확인이 가능합니다.
배송 주문 제작, 배송 지연, 예약 배송 상품에 대한 배송이 궁금해요.
주문 후 입금 완료되는 시점부터 상품 준비 중 상태로 변경되며 출고 진행을 합니다.
공휴일 및 주말은 상품 제작 소요일 및 배송 준비 기간에서 제외됩니다.

[주문 제작]
결제 완료일 기준 최소 5일 ~ 최대 30일 준비 기간이 소요됩니다.
각 브랜드 및 제품 구성별 상이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세 설명의 '제작 기간'을 꼭 체크해 주세요.

[배송 지연]
주문 폭주로 배송이 지연되거나 품절이 발생한 경우 당사 고객센터에서 별도 안내드리며,
고객님과의 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부득이 문자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예약배송]
순차 배송 or 일괄 배송 일정으로 배송 진행됩니다.
상품페이지 내 배송일정 기재되어 있으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일반 상품의 경우 3일 이내 출고됩니다.
품절, 재입고, 주문 제작으로 인한 출고 예정일 보다 늦어지는 경우
[My > 주문/배송] 메뉴에서 주문번호를 선택하여 상세 내역 확인 가능합니다.

*주의사항
예약 주문 혹은 제작 상품의 경우 상세 설명의 출고일정을 꼭 확인해주세요.
배송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일반 상품은 평균적으로 3일 이내 출고됩니다.

- 통상적으로 월~금까지 배송이 진행됩니다.
- 일요일 및 공휴일은 택배사의 업무가 중단되어 다음 영업일에 확인 후 일괄적으로 출고됩니다.
- 추석, 설날과 같은 명절 연휴에는 주문량 및 택배사 배송 물량이 많아 발송이 순차적으로 진행되거나
배송 이동 중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품절, 재입고, 주문 제작으로 인해 출고 예정일이 늦어지는 경우,
[My > 주문내역] 메뉴에서 해당 주문 건을 선택하여 상세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 예약 주문 혹은 제작 상품의 경우 상세 설명의 별도 출고 일정을 꼭 확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