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logo

FAQ SEARCH

구분
제목
배송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오배송이 된 경우 1:1 문의 작성 또는 고객센터(1577-5607)로 연락 주시면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1. 교환 접수 - 1:1 문의에 불량 상품 사진 첨부 후, 문의 사항을 접수해 주세요.
반품 회수 확인 후 교환 처리해드립니다.
2. 반품 환불 - [My > 주문내역] 메뉴에서 주문번호 선택 후 관련 상품을 '반품 접수' 해주세요.
접수 시, 반품 사유 선택 및 내용을 꼭 기재하여 접수 부탁드립니다.

불량 또는 오배송인 경우, 고객님께서는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지 않습니다.

* 주의사항
불량 상품, 오배송이 된 경우라도 제품 박스에 테이핑, 송장 부착 제품만 보낸 경우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초기 배송된 상태와 같이 이중포장 부탁드립니다.
배송 제품을 수령했는데 파손되어 있어요
수령 당시 택배 박스, 제품 포장재 등을 받으신 상태 그대로 보존하여 1:1문의를 통해 사진과 함께 접수 부탁드립니다.
사진을 꼭 첨부하여 문의 글을 남겨주세요. 또한, 상태 그대로를 보존하지 않으면 파손 사고 접수 시 확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문의 접수해 주시면 빠른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배송 주문한 상품의 배송지 정보를 변경할 수 있나요?
상품 준비 중부터는 주문 정보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입금 확인 / 결제 완료 상태에서는 [My > 주문내역] 메뉴에서 해당 주문 건의 상세 내역에서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배송 배송비가 궁금해요.
상품의 상세 페이지 내 표시된 배송정보 또는 장바구니에서 브랜드 별로 부과된 배송비 확인이 가능합니다.
배송 주문 제작, 배송 지연, 예약 배송 상품에 대한 배송이 궁금해요.
주문 후 입금 완료되는 시점부터 상품 준비 중 상태로 변경되며 출고 진행을 합니다.
공휴일 및 주말은 상품 제작 소요일 및 배송 준비 기간에서 제외됩니다.

[주문 제작]
결제 완료일 기준 최소 5일 ~ 최대 30일 준비 기간이 소요됩니다.
각 브랜드 및 제품 구성별 상이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세 설명의 '제작 기간'을 꼭 체크해 주세요.

[배송 지연]
주문 폭주로 배송이 지연되거나 품절이 발생한 경우 당사 고객센터에서 별도 안내드리며,
고객님과의 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부득이 카카오톡 알림을 통해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예약배송]
순차 배송 or 일괄 배송 일정으로 배송 진행됩니다.
상품페이지 내 배송일정 기재되어 있으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일반 상품의 경우 3일 이내 출고됩니다.
품절, 재입고, 주문 제작으로 인한 출고 예정일 보다 늦어지는 경우
[My > 주문/배송] 메뉴에서 주문번호를 선택하여 상세 내역 확인 가능합니다.

*주의사항
예약 주문 혹은 제작 상품의 경우 상세 설명의 출고일정을 꼭 확인해주세요.
배송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일반 상품은 평균적으로 3일 이내 출고됩니다.

- 통상적으로 월~금까지 배송이 진행됩니다.
- 일요일 및 공휴일은 택배사의 업무가 중단되어 다음 영업일에 확인 후 일괄적으로 출고됩니다.
- 추석, 설날과 같은 명절 연휴에는 주문량 및 택배사 배송 물량이 많아 발송이 순차적으로 진행되거나
배송 이동 중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품절, 재입고, 주문 제작으로 인해 출고 예정일이 늦어지는 경우,
[My > 주문내역] 메뉴에서 해당 주문 건을 선택하여 상세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 예약 주문 혹은 제작 상품의 경우 상세 설명의 별도 출고 일정을 꼭 확인해 주세요.
배송 기본 주소록은 어떻게 수정할 수 있나요?
주소록은 마이 페이지 내, 주소록 관리 메뉴를 통해 수정이 가능합니다.
상품 구매 시, 사용하실 수 있는 배송지 정보를 직접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 방법]
로그인 > My > 배송지 관리
배송 구매한 상품 중 일부만 배송되었어요.
주문 상품 중 일부만 수령했을 경우 다음과 같은 사유로 상품이 개별 배송될 수 있으므로 참고 부탁드립니다.

1) 여러 브랜드의 상품을 함께 주문한 경우
: 여러 브랜드의 상품이 주문된 경우 각각 다른 업체에서 각각 출고되어 배송됩니다.
2) 동일한 브랜드의 상품을 주문한 경우
: 상품의 부피나 수량에 따라 1개 이상의 송장번호로 나뉘어 배송될 수 있습니다.
[My > 주문내역]에서 주문 상세를 통해 배송 확인이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3) 일부 상품의 배송이 지연될 경우 먼저 준비되는 제품을 선 발송(분리 발송) 해드리고 있습니다.

배송 지연으로 인한 추후 발송되는 제품의 배송비는 브랜드에서 부담하니
배송 이후 교환/반품 등의 배송비 관련 문제는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주문 상세 확인 후에도, 배송에 이상이 있는 경우 1:1 문의 글을 남겨주시면 처리를 도와드립니다.
배송 배송 상품의 송장번호가 조회되지 않아요.
주문하신 제품은 실시간으로 바코드, 전산작업을 통해서 배송 처리가 이루어지며 작업 후 배송 중 단계로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 상태가 배송 중으로 되어 있어도 실제 지정된 택배사에서 픽업 후
배송 정보를 입력하는 시점부터 추적이 가능하기 때문에 저녁 8~9시 정도 조회 가능합니다.

만약, 출고 상태로 변경된 이후 2일 이상 운송장 흐름이 없는 경우,
이터널저니 온라인 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배송 상품 제작 기간을 알고 싶어요.
주문 후 입금 완료되는 시점부터 상품 준비 중 상태로 변경되며 출고 진행을 합니다.
공휴일 및 주말은 상품 제작 소요일 및 배송 준비 기간에서 제외됩니다.

주문 폭주로 배송 지연이 되거나 제작, 판매 중인 제품이 품절일 경우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별도로 안내드리며,
고객님과 통화 연결이 어려운 경우 부득이 카카오톡 알림을 통해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주문 이후 배송 예정일은 [ My > 주문/배송 ]에 진행 상황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다만, 배송 예정일은 수령일이 아닌 상품의 출고 예정일이며 브랜드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주문 상품 유형별 제작 기간]

- 일반 상품 ▶ 결제 완료일 기준 2일~5일 이내 기본 준비 기간 소요
- 예약 상품 ▶ 순차 배송 or 일괄 배송 일정으로 배송이 진행되며 상품페이지 상단 순차별 배송일정 기재
- 주문 제작 ▶ 결제 완료일 기준 최소 5일, 최대 30일 준비 기간 소요
- 펀딩 상품 ▶ 상품페이지 배송일정 기재, 최소 수량 주문 미달 시 주문 일괄 취소 처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