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logo

FAQ SEARCH

구분
제목
기타 판매자가 상품 이미지를 무단 도용한 것 같아요.
이터널저니 온라인 몰에서는 지적재산권 침해 및 이미지 무단 도용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연예인 이미지 무단 도용, 이미테이션 상품 판매 등 지적재산권 침해가 의심될 경우 해당하는
1. 브랜드 명 2. 상품명 3. 캡쳐이미지를 고객센터로 전달해 주세요.

partner@eternaljourney.co.kr

이터널저니 온라인 몰 내부 정책에 따라 빠르게 조치하겠습니다.
기타 입점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이터널저니 온라인 몰에 브랜드 입점을 원하실 경우 아래 이메일로 입점 문의 메일을 보내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이메일 또는 전화로 연락드리고 있습니다.

partner@eternaljourney.co.kr

해당 카테고리의 담당자가 검토 후 입점이 확정되면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고객 센터를 통한 입점 신청 혹은 담당자 연결은 어려우며 제안 주신 모든 분들께 회신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기타 회원 정보 수정은 어디서 하나요?
회원 정보 수정은 아래 경로로 직접 변경 가능합니다.

■ 회원 정보 수정
모바일(앱/웹) : 마이페이지 > 내 정보 관리
PC(웹)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변경
※ 원활한 주문 및 배송을 위해 회원 정보를 정확하게 기재해 주세요.

■ 이름 개명 시 수정
모바일(앱/웹) : 마이페이지 > 내 정보 관리 > 회원 정보 > 이름/휴대전화/생년월일
PC(웹)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변경 > 이름 수정

※ 개명한 이름이 NICE 평가 정보에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 본인인증을 통해 NICE 평가 정보 적용된 이름(실명)을 기준으로 변경됩니다.
기타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 회원가입 선택 > 회원 정보 입력 및 약관 동의 후 가입이 가능합니다.
※ 회원가입 시 반드시 최초 1회 본인인증이 필요합니다.
쿠폰 구매 후 취소나 반품 시 쿠폰을 다시 사용할 수 있나요?
반품 및 환불 시에는 사용된 쿠폰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주문 취소 시에는 쿠폰 사용 내역도 초기화되어 잔여 유효기간만큼 다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 쿠폰 사용 방법을 알려주세요.
쿠폰은 상품 결제 시 기본적으로 한 상품당 한 개의 쿠폰만 적용 가능합니다.
관련 유의사항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1) 쿠폰은 타인에게 양도하실 수 없습니다.
2) 쿠폰은 기간 내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 기간이 만료되었을 경우 이용 불가합니다.
3) 모바일 앱 전용 쿠폰은 앱 쇼핑 시에만 사용 가능합니다.
4) 쿠폰은 1회 사용 기준으로 한 개의 쿠폰당 한 개의 상품에만 할인 적용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더블 쿠폰은 타 쿠폰과 중복 사용 가능합니다.
5) 일부 상품은 쿠폰 적용이 불가하며 관련 내용은 상품 페이지 내 상품 요약 정보 항목에 명시된 내용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쿠폰 보유 쿠폰엔 있는데 사용 가능 쿠폰엔 적용되지 않아요.
각 쿠폰은 별도의 사용 조건이 있으니 해당 내용을 확인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1. 최소 사용 가능 금액 : 해당 금액 이상의 단품 적용 시 할인 적용됩니다.
2. 최대 할인 금액 : 최대 할인 가능한 금액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3. 유의사항 : 이벤트 등으로 제공되는 쿠폰은 이벤트 페이지 내 유의사항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4. 특정 상품 코드 : 쿠폰함에 제한조건 없음으로 표시되어도, 상품에 쿠폰 적용이 불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상품을 기준으로 쿠폰 적용이 안될 수 있습니다.

쿠폰 사용 조건은 [My > 쿠폰] 메뉴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정상 적용 가능한 쿠폰이라면 결제 진행 시 '사용 가능 쿠폰' 항목에 표기됩니다.
쿠폰 쿠폰이 무엇인가요?
쿠폰은 일정 금액 또는 일정한 비율만큼 가격을 할인해 주는 쿠폰입니다.
쿠폰은 회원에 대한 사은 정책, 이벤트 등으로 발급되고 있습니다.

쿠폰은 정액(일정 금액) 할인, 정률(일정 비율) 할인 쿠폰이 있으며,
중복으로 사용이 불가할 수 있고 각 쿠폰 종류에 따라 할인 금액이 상이합니다.

상품 쿠폰은 지정된 해당 상품에만 사용할 수 있는 쿠폰으로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해 사용할 수 있고,
장바구니 쿠폰은 장바구니 결제 금액에 할인이 되는 쿠폰입니다.

쿠폰마다 기준 및 주문 취소 시 재발행이 안 될 수 있으니 신중하게 사용 부탁드립니다.

현재 보유하고 계신 쿠폰은 [My > 쿠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리뷰 이미지 상품 리뷰를 신고 할 수 있나요?
1:1문의를 통해 리뷰를 신고 할 수 있습니다.
신고된 내용을 검토 후 이터널저니 온라인몰 이미지 업로드 기준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 블라인드 처리됩니다.
리뷰 이미지 상품 리뷰 작성 시 이미지 업로드의 기준이 있나요?
이미지 업로드 시 실제 촬영한 사진을 업로드하셔야 합니다.

1. 상품 전체 실루엣이 프레임 안에 전부 보여야 합니다.
2. 캡쳐된 이미지일 경우
3. 상품과 무관한 이미지일 경우
4. 상품 식별이 불가할 경우
위 기준에 해당될 경우 업로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선물하기 선물을 받았는데 옵션을 변경하고 싶어요.
선물 받은 사람은 배송지를 입력하여 수락하기 전에 옵션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경우에는 옵션을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변경하고자 하는 옵션 상품이 품절된 경우
- 변경하고자 하는 옵션의 추가 금액이 주문한 옵션과 다른 경우
- 선물 받은 상품의 옵션 선택이 필수가 아닌 경우
- 이미 선물을 수락하여 주문이 완료된 경우

선물 받은 상품의 옵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상품을 선택하여 상품 상세 설명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선물하기 입력한 배송지를 선물한 사람이 볼 수 있나요?
선물을 받는 사람이 입력한 배송지는 선물을 보낸 사람이 확인할 수 없습니다.
선물하기 선물 받은 상품을 교환 및 반품하고 싶어요.
주문자 본인이 아닌 경우 정보 제공에 제한이 있어 선물 받은 분이 교환 및 반품할 수 없습니다.
선물하신 분이 직접를 교환 및 반품 요청해 주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교환 접수
[My > 1:1 문의]

반품 접수
[My > 주문/배송 > 반품 접수]

아래의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하니 유의해 주세요.
-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신청이 상품 수령한 날로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
- 사은품 누락, 상품 TAG, 보증서, 상품 부자재나 구성품이 제거 혹은 분실된 경우
- 세탁 및 수선한 경우
- 고객 부주의로 상품이 훼손되거나 하자가 발생한 경우
- 착용 후 향수 등의 오염이나 심한 구김으로 정상 새 제품 판매가 불가한 경우
- 상품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 또는 설치 완료되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 밀봉 포장을 개봉했거나 내부 포장재를 훼손 또는 분실한 경우
- 주문 제작 상품으로 상세 설명에 반품불가 명시된 경우
-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주문 제작되는 상품으로 고객님 외에 사용이 어려운 경우 (이니셜 각인, 주문제작 등)
- 복제가 가능한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도서 등 복제 가능한 상품)
- 배송된 상품이 설치가 완료된 경우(가전, 가구 등)
- 기타 전자 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청약 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할 때
- 신선/냉동식품 관련 교환/반품 불가
선물하기 선물 상품 주문/결제 후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선물을 보내는 사람은 받는 사람의 배송지를 볼 수 없으므로 배송지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선물 받는 사람은 상품 준비 중 전일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선물하기 주문한 선물 상품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My > 선물함 > 보낸 선물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선물 상품의 경우 'To. 받는 사람'의 형태로 선물 받는 사람과 선물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선물하기 주문한 선물 상품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선물을 보낸 사람이 취소를 원할 경우 선물 받는 사람이 선물을 수락하기 전이라면,
[My > 선물함 > 보낸 선물함]에서 직접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상품 준비 중' 상태에서는 상품 포장이 완료되거나 브랜드 정책에 따라 취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선물 수락 후 배송이 시작되었다면 반품으로 접수되어 반품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추가 문의 사항은 1:1 문의 접수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세요.

선물 받는 사람이 교환/반품 신청을 원할 경우 선물을 보낸 사람에게 문의해 주세요.
선물하기 선물하면 카카오톡, 문자 메시지는 바로 받는 사람에게 전달되나요?
LMS(문자) 선물의 경우 결제 완료 시 바로 발송됩니다.
카카오톡 선물의 경우 결제 완료 후 받는 사람 선택 시 바로 발송됩니다.
선물하기 선물이 포장되어 배송되나요?
선물하기를 통해 받는 사람에게 일반적으로 배송 될 경우 선물 포장은 되어있지 않습니다.

선물 포장 서비스를 원하실 경우 별도로 제공 중인 이터널저니 온라인 몰의 유료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구매하시는 상품의 선물 포장 가능 여부는 상품 페이지 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선물하기 주문한 선물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주문하신 선물 상품은 선물을 받는 사람이 수락한 뒤 3일 이내 출고됩니다.

품절, 재입고, 주문 제작으로 인해 출고 예정일이 늦어지는 경우,
[My > 주문/배송]에서 주문번호를 선택하여 상세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배송일은 선물 수락 일자 및 배송지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또한 도서 산간 지역 배송 혹은 천재지변으로 인해 배송 일정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반품/교환 반품 접수 시 자동 회수를 신청했는데 언제 회수하러 오나요?
교환(환불) 반품 방법 중 '자동 회수'를 선택하신 경우 영업일 기준 1~3일 이내에 회수지로 택배 기사님이 방문합니다.
방문 전 택배 기사님이 연락드리며, 비대면으로 전달하실 때에는 반품 상자를 구분할 수 있도록 표시 후
회수 장소에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