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logo

FAQ SEARCH

구분
제목
리뷰 리뷰 작성한 내용 수정하고 싶어요.
[MY > 상품리뷰 > 나의리뷰 > 수정하기] 를 통해 가능합니다.
리뷰 구매했던 상품을 반품하면 상품 리뷰를 쓸 수 없나요?
사이트 운영 정책에 따라, 과거 구매하신 제품의 구매확정 전 상태에서는 상품 리뷰 작성이 불가하며,
주문 상태가 구매확정일 때에만 리뷰 작성이 가능합니다.

만약, 상품 리뷰 작성 후 반품을 하신 경우 지급된 상품 리뷰 RIM은 회수되며
작성된 상품 리뷰는 반품 접수 시 자동 블라인드 처리가 진행됩니다.
리뷰 상품 리뷰 작성 시 유의 사항이 있나요?
상품 리뷰 작성 시 하기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 상품 리뷰는 구매 확정일로부터 90일 이내 작성 가능합니다.
- 이미지 리뷰 등록 시 직접 촬영한 이미지만 등록 가능하며, 상품에 맞지 않는 이미지 등록 시
관리자에 의해 일반 후기로 변경됩니다. 이로 인해 지급된 이미지 상품 리뷰 RIM은 회수됩니다.
- 상품 리뷰 작성 후 반품하시는 경우 구매의사를 철회하였으므로 상품 리뷰는 블라인드 처리되며, 지급되었던 RIM은 회수됩니다.
- 상품 리뷰 취지에 어긋나는 부적합한 게시물의 경우 통보 없이 삭제 혹은 이동되며 지급된 RIM은 회수될 수 있습니다.

[부적합 게시물의 기준]
1) 상품과 기타 서비스에 대한 사실과 무관한 내용 또는 검증되지 않은 불명확한 내용을 게시함으로써 분쟁 초래의 우려가 있는 경우,
또는 분쟁 해결을 위해 객관적 검증과 사실 판단이 필요한 경우
2) 교환/반품/환불관련 게시물로 CS상담이 필요한 경우
3) 이터널저니 온라인 몰에서 구매한 사실이 없거나 법에 의거하여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는 게시물의 경우
(허위사실 유포, 욕설, 비방, 명예훼손, 저작권/초상권 침해 등)
4) 회원의 개인정보 (전화번호, 이메일 등) 외 불성실한 내용, 반복 문자,
타 사이트 홍보 및 가격비교, 특정 효능에 있어 오해의 소지가 있는 게시물의 경우
리뷰 이미지 상품 리뷰를 신고 할 수 있나요?
1:1문의를 통해 리뷰를 신고 할 수 있습니다.
신고된 내용을 검토 후 이터널저니 온라인몰 이미지 업로드 기준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 블라인드 처리됩니다.
리뷰 이미지 상품 리뷰 작성 시 이미지 업로드의 기준이 있나요?
이미지 업로드 시 실제 촬영한 사진을 업로드하셔야 합니다.

1. 상품 전체 실루엣이 프레임 안에 전부 보여야 합니다.
2. 캡쳐된 이미지일 경우
3. 상품과 무관한 이미지일 경우
4. 상품 식별이 불가할 경우
위 기준에 해당될 경우 업로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