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logo

FAQ SEARCH

구분
제목
배송 배송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My > 주문내역] 메뉴에서 배송 확인을 원하시는 주문을 클릭하면, 해당 주문 건의 배송 확인이 가능합니다.
송장번호가 있는 경우, 송장번호를 클릭해 택배 송장 조회도 가능합니다.
배송 기본 주소록은 어떻게 수정할 수 있나요?
주소록은 마이 페이지 내, 주소록 관리 메뉴를 통해 수정이 가능합니다.
상품 구매 시, 사용하실 수 있는 배송지 정보를 직접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 방법]
로그인 > My > 배송지 관리
배송 구매한 상품 중 일부만 배송되었어요.
주문 상품 중 일부만 수령했을 경우 다음과 같은 사유로 상품이 개별 배송될 수 있으므로 참고 부탁드립니다.

1) 여러 브랜드의 상품을 함께 주문한 경우
: 여러 브랜드의 상품이 주문된 경우 각각 다른 업체에서 각각 출고되어 배송됩니다.
2) 동일한 브랜드의 상품을 주문한 경우
: 상품의 부피나 수량에 따라 1개 이상의 송장번호로 나뉘어 배송될 수 있습니다.
[My > 주문내역]에서 주문 상세를 통해 배송 확인이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3) 일부 상품의 배송이 지연될 경우 먼저 준비되는 제품을 선 발송(분리 발송) 해드리고 있습니다.

배송 지연으로 인한 추후 발송되는 제품의 배송비는 브랜드에서 부담하니
배송 이후 교환/반품 등의 배송비 관련 문제는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주문 상세 확인 후에도, 배송에 이상이 있는 경우 1:1 문의 글을 남겨주시면 처리를 도와드립니다.
배송 배송 상품의 송장번호가 조회되지 않아요.
주문하신 제품은 실시간으로 바코드, 전산작업을 통해서 배송 처리가 이루어지며 작업 후 배송 중 단계로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 상태가 배송 중으로 되어 있어도 실제 지정된 택배사에서 픽업 후
배송 정보를 입력하는 시점부터 추적이 가능하기 때문에 저녁 8~9시 정도 조회 가능합니다.

만약, 출고 상태로 변경된 이후 2일 이상 운송장 흐름이 없는 경우,
이터널저니 온라인 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배송 배송 완료 상태인데 상품을 못 받았습니다.
배송 완료 상태이나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는 아래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택배사 혹은 택배 기사님 사정으로 1-2일 정도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배송 상태에서 조회되는 택배 기사님과 연락이 닿지 않는다면 택배사 대표 번호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1. 배송지 부재 상태로 인근 및 제3위탁 장소에 보관되었을 수 있습니다.
배송 유의사항에 메모 남긴 '부재 시 보관 장소'를 찾아봐주세요.
경비실, 소화전, 인근 편의점(점포), 옆집 등 확인 부탁드립니다.
2. 운송장 오기입 혹은 택배사 실수로 인해 완료 후 실제 미배송될 수 있습니다.

실제 수령을 하지 못하신 상태라면 배송 상태에서
조회되는 운송장을 바탕으로 해당 택배사를 통한 확인이 가장 빠르고 정확합니다.

택배사 분실로 확인되는 경우 1:1문의 작성 또는 고객센터에 연락해 주세요.
택배사 분실 확정 확인 후 재배송, 환불이 가능합니다.
배송 상품 제작 기간을 알고 싶어요.
주문 후 입금 완료되는 시점부터 상품 준비 중 상태로 변경되며 출고 진행을 합니다.
공휴일 및 주말은 상품 제작 소요일 및 배송 준비 기간에서 제외됩니다.

주문 폭주로 배송 지연이 되거나 제작, 판매 중인 제품이 품절일 경우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별도로 안내드리며,
고객님과 통화 연결이 어려운 경우 부득이 문자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주문 이후 배송 예정일은 [ My > 주문/배송 ]에 진행 상황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다만, 배송 예정일은 수령일이 아닌 상품의 출고 예정일이며 브랜드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주문 상품 유형별 제작 기간]

- 일반 상품 ▶ 결제 완료일 기준 2일~5일 이내 기본 준비 기간 소요
- 예약 상품 ▶ 순차 배송 or 일괄 배송 일정으로 배송이 진행되며 상품페이지 상단 순차별 배송일정 기재
- 주문 제작 ▶ 결제 완료일 기준 최소 5일, 최대 30일 준비 기간 소요
- 펀딩 상품 ▶ 상품페이지 배송일정 기재, 최소 수량 주문 미달 시 주문 일괄 취소 처리
배송 주문하면 해외로도 배송이 가능한가요?
이터널저니 온라인 몰은 국내 주문 및 배송만 가능합니다.
해외 배송 서비스는 진행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 지역별 배송비가 상이한가요?
이터널저니 온라인 몰에서는 업체와 택배 사간 계약된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이에 따라 지역별 배송비가 상이할 수 있으며, 일부 도서산간지역과 제주지역에 한 해 추가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추가 배송비는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 브랜드별로 배송/교환/반품비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