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logo

FAQ SEARCH

구분
제목
배송 배송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My > 주문내역] 메뉴에서 배송 확인을 원하시는 주문을 클릭하면, 해당 주문 건의 배송 확인이 가능합니다.
송장번호가 있는 경우, 송장번호를 클릭해 택배 송장 조회도 가능합니다.
배송 기본 주소록은 어떻게 수정할 수 있나요?
주소록은 마이 페이지 내, 주소록 관리 메뉴를 통해 수정이 가능합니다.
상품 구매 시, 사용하실 수 있는 배송지 정보를 직접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 방법]
로그인 > My > 배송지 관리
배송 구매한 상품 중 일부만 배송되었어요.
주문 상품 중 일부만 수령했을 경우 다음과 같은 사유로 상품이 개별 배송될 수 있으므로 참고 부탁드립니다.

1) 여러 브랜드의 상품을 함께 주문한 경우
: 여러 브랜드의 상품이 주문된 경우 각각 다른 업체에서 각각 출고되어 배송됩니다.
2) 동일한 브랜드의 상품을 주문한 경우
: 상품의 부피나 수량에 따라 1개 이상의 송장번호로 나뉘어 배송될 수 있습니다.
[My > 주문내역]에서 주문 상세를 통해 배송 확인이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3) 일부 상품의 배송이 지연될 경우 먼저 준비되는 제품을 선 발송(분리 발송) 해드리고 있습니다.

배송 지연으로 인한 추후 발송되는 제품의 배송비는 브랜드에서 부담하니
배송 이후 교환/반품 등의 배송비 관련 문제는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주문 상세 확인 후에도, 배송에 이상이 있는 경우 1:1 문의 글을 남겨주시면 처리를 도와드립니다.
배송 배송 상품의 송장번호가 조회되지 않아요.
주문하신 제품은 실시간으로 바코드, 전산작업을 통해서 배송 처리가 이루어지며 작업 후 배송 중 단계로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 상태가 배송 중으로 되어 있어도 실제 지정된 택배사에서 픽업 후
배송 정보를 입력하는 시점부터 추적이 가능하기 때문에 저녁 8~9시 정도 조회 가능합니다.

만약, 출고 상태로 변경된 이후 2일 이상 운송장 흐름이 없는 경우,
이터널저니 온라인 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배송 배송 완료 상태인데 상품을 못 받았습니다.
배송 완료 상태이나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는 아래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택배사 혹은 택배 기사님 사정으로 1-2일 정도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배송 상태에서 조회되는 택배 기사님과 연락이 닿지 않는다면 택배사 대표 번호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1. 배송지 부재 상태로 인근 및 제3위탁 장소에 보관되었을 수 있습니다.
배송 유의사항에 메모 남긴 '부재 시 보관 장소'를 찾아봐주세요.
경비실, 소화전, 인근 편의점(점포), 옆집 등 확인 부탁드립니다.
2. 운송장 오기입 혹은 택배사 실수로 인해 완료 후 실제 미배송될 수 있습니다.

실제 수령을 하지 못하신 상태라면 배송 상태에서
조회되는 운송장을 바탕으로 해당 택배사를 통한 확인이 가장 빠르고 정확합니다.

택배사 분실로 확인되는 경우 1:1문의 작성 또는 고객센터에 연락해 주세요.
택배사 분실 확정 확인 후 재배송, 환불이 가능합니다.
배송 상품 제작 기간을 알고 싶어요.
주문 후 입금 완료되는 시점부터 상품 준비 중 상태로 변경되며 출고 진행을 합니다.
공휴일 및 주말은 상품 제작 소요일 및 배송 준비 기간에서 제외됩니다.

주문 폭주로 배송 지연이 되거나 제작, 판매 중인 제품이 품절일 경우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별도로 안내드리며,
고객님과 통화 연결이 어려운 경우 부득이 카카오톡 알림을 통해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주문 이후 배송 예정일은 [ My > 주문/배송 ]에 진행 상황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다만, 배송 예정일은 수령일이 아닌 상품의 출고 예정일이며 브랜드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주문 상품 유형별 제작 기간]

- 일반 상품 ▶ 결제 완료일 기준 2일~5일 이내 기본 준비 기간 소요
- 예약 상품 ▶ 순차 배송 or 일괄 배송 일정으로 배송이 진행되며 상품페이지 상단 순차별 배송일정 기재
- 주문 제작 ▶ 결제 완료일 기준 최소 5일, 최대 30일 준비 기간 소요
- 펀딩 상품 ▶ 상품페이지 배송일정 기재, 최소 수량 주문 미달 시 주문 일괄 취소 처리
배송 주문하면 해외로도 배송이 가능한가요?
이터널저니 온라인 몰은 국내 주문 및 배송만 가능합니다.
해외 배송 서비스는 진행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 지역별 배송비가 상이한가요?
이터널저니 온라인 몰에서는 업체와 택배 사간 계약된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이에 따라 지역별 배송비가 상이할 수 있으며, 일부 도서산간지역과 제주지역에 한 해 추가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추가 배송비는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 브랜드별로 배송/교환/반품비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